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루미 융합해줬더니 지금 쓸수가없네 시발거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1 작성일 2020-11-13 15:30:29 https://arca.live/b/counterside/9316848 골디체방 다줘도 걍 녹네 ㅋㅋㅋ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b0ss 2020-11-13 15:30:50 응애!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3 15:31:28 루미 지금 좋음 카미많아서 펼쳐보기▼ 노드왕 2020-11-13 15:31:49 각유나나오면 그냥 아이스크림마냥 녹더라;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3 15:32:21 먼저내지말고 각유나끼리 싸움붙이고 내셈 펼쳐보기▼ 노드왕 2020-11-13 15:32:50 니퍼 2020-11-13 15:33:01 골디가 의미가 있나? 적진 한가운데로 쳐들어가는 미친년이잖아 펼쳐보기▼ 노드왕 2020-11-13 15:33:55 딱 이프리트 사거리까진 원거리뎀감 먹는거같던데 펼쳐보기▼ 니퍼 2020-11-13 15:35:00 5미터 부터 랬으니 패치전 유나 태불망 범위인데 루미 때리는 애들은 다 그 범위 안에서 치지않나? 펼쳐보기▼ 노드왕 2020-11-13 15:36:37 *수정됨 지금 레인저처럼 짤딜넣는애들 전부 뒤지고 한방딜로 승부보는애들 많아서 걍 골디 퇴색될정도로 의미없어진거같음 유나를 필두로 걍 녹아버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펜릴 장비들 언제 나올까? [1] 니퍼 2020.11.13 107 0 ✋질문 전용장비는 무조건 좋은거야? [9] ㅇㅇ (122.35) 2020.11.13 127 0 레지나 안쓰는데 스킨은 존나 마렵네진짜 [1] 힘을숨김 2020.11.13 93 0 건틀렛 근데 밴 필요함? [4]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13 99 -4 나도 핫타임시간이 마음에 안들어 [1] 토깡이 2020.11.13 87 0 각수연 어캐써야좋은거임 ㅇㅇ 2020.11.13 119 0 난 금태가 pve 컨텐츠 없다는 말에 이런거 출시할까 두렵다 [7] 두부맛김치 2020.11.13 174 1 아니 기념패 1500재화로 사는거 은근 꼽네 [1] 그만잘해 2020.11.13 111 0 건틀렛 각성캐 2개씩 들고 오는거 개역겹네 [1] 꿀벌아쿠아 2020.11.13 118 0 진짜 눈 딱 감고 크레딧 사서 이프리트 연협할까 [5] ㅇㅇ 2020.11.13 134 0 아ㅏㅏ나도 이프리트줘 [5] 꾸루 2020.11.13 115 0 여기 끔찍한 페도필리아 놈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8] 구관조리병 2020.11.13 210 -21 카사 로구라이크 나왔으면 좋겠다 [2] 십공소 2020.11.13 105 0 걍 성장만 풀어줘도 불만 많이 사라질거 같은데 [2] 일하기싫다 2020.11.13 102 0 답은 "미래전" 이다 [1] 람네 2020.11.13 151 0 건틀렛 각힐 좆병신이라는게 전혀 이해가 안가네 [7] ㅇㅇ 2020.11.13 185 0 근대 정말 꿈만 같다 [4] b0ss 2020.11.13 177 0 카사 망하고 금태가 카사 웹소설 내는건 좀 끌린다 [2] 그만잘해 2020.11.13 78 0 카사가 성공했음 좋겠어 [1] 니퍼 2020.11.13 91 0 야혹시 힐데전장 풀강인사람있음? [5] 에프 2020.11.13 129 0 키울만한애 없나하고 내리다가 [3] ㅇㅇ (218.51) 2020.11.13 123 0 빨리 세단 뽑아서 전략전 방덱에 넣고싶다... [3] 졸린개 2020.11.13 145 0 드디어 플레찍어봤다~~! [7] Pani 2020.11.13 82 0 건틀렛 루미 융합해줬더니 지금 쓸수가없네 시발거 [9] 노드왕 2020.11.13 161 0 주시윤같은애들 좀 많이나오면 전략이 생길거같은데 [3] ㅇㅇ 2020.11.13 110 0 건틀렛 좆데빼고 승률오름 [2] Eles 2020.11.13 109 0 여기까지 온 이상 멈출수없다.. [1] ㅇㅇ (183.103) 2020.11.13 166 0 각유나 vs 각수연 [12] CCCAAA 2020.11.13 196 0 아 이제 스킬작 광클하면 폭풍렙업되네 핸님 2020.11.13 73 0 한 다다음주에 신캐+이벤트나오고 [1] Ludovicus 2020.11.13 59 0 어렵게 만들 방법은 많지 두부맛김치 2020.11.13 80 0 건틀렛 주지윤도 넣어야되는데 넘 힘드네 [5] ㅇㅇ 2020.11.13 134 0 캬 아이패드 5세대는 이제 카사도 못하노 ㄷㄷㄷㄷㄷ [4] 테티스뷰지 2020.11.13 147 0 존 메이슨 공격 모션 개 웃기지 않냐 ㅋㅋㅋ [2] ㅇㅇ (122.36) 2020.11.13 115 0 PVP 위주가 겜사입장에선 더 좋을거임 [2] ㅇㅇ (183.103) 2020.11.13 106 0 스토리상 건틀릿을 왜하는 거냐 [3] ㅇㅇ (222.102) 2020.11.13 389 0 싱글레이드를 기존 레이드랑 겹치지 말고 ㅇㅇ 2020.11.13 77 0 뉴빈데 이게임 갓겜맞죠? [12] ㅇㅇ (218.209) 2020.11.13 156 0 카사가 진짜 patch 하는 겜이자너 ㅋㅋ 그만잘해 2020.11.13 106 0 샤오린 짱깨년 HC박스 횡령 그만해 ㅇㅇ 2020.11.13 91 0 PVE컨텐츠도 가불기 요소 있어서 짜기 어렵지 않냐 [2] ㅇㅇ 2020.11.13 121 0 밴카드 늘어나면 그건 그거대로 무섭겠는데 몰름보 2020.11.13 64 0 걍 시그마 이벤맵같은 컨텐츠 내조 응애 십공소 2020.11.13 79 0 건틀렛 건 두시간돌리고 점수 -50됐네 ㅋㅋ [3] 노드왕 2020.11.13 137 0 Eapr?상점 뭐부터사?? [1] ㅇㅇ (182.225) 2020.11.13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