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는 어차피 돈+시간투자빨이니까 욕심 없고


Pve도 스토리 보면서 천천히 틈틈이 하는스타일이고

 

캐릭도이쁘고 겜도 재밌고 스토리도 재밌고 뽑기권도많이주고 뽑기에서 좋은 캐릭도 많이 먹은거같아서 아직까지 너무재밌고 갓겜인데 


다들 컨텐츠없다고 망겜이라그러니 마음이 아플라그래..ㅠ


갓겜이라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