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팔레스 연습모드 같은 거 주면 안되나 졸린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1 작성일 2020-11-13 15:22:45 https://arca.live/b/counterside/9316690 전당1은 이제 코파면서 깨는데 전당2는 악명이 자자해서 쫄보새끼인 나는 건드려보지도 못함연습모드 같은 거 주면 조합 여러개 파면서 하는 재미도 있을텐데 나름 엔드컨텐츠라고 이런 건 안 풀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케일스 2020-11-13 15:23:25 아 넌 곰이구나 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13 15:24:49 하필 쌉고인물이랑 이름 비슷해서 곤란함 진짜 쌉뉴빈데 펼쳐보기▼ ㅇㅇ (183.100) 2020-11-13 15:23:38 삭제 수정 전당 새로 나올때마다 하위는 풀어도될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까지 온 이상 멈출수없다.. [1] ㅇㅇ (183.103) 2020.11.13 166 0 각유나 vs 각수연 [12] CCCAAA 2020.11.13 196 0 아 이제 스킬작 광클하면 폭풍렙업되네 핸님 2020.11.13 73 0 한 다다음주에 신캐+이벤트나오고 [1] Ludovicus 2020.11.13 59 0 어렵게 만들 방법은 많지 두부맛김치 2020.11.13 79 0 건틀렛 주지윤도 넣어야되는데 넘 힘드네 [5] ㅇㅇ 2020.11.13 134 0 캬 아이패드 5세대는 이제 카사도 못하노 ㄷㄷㄷㄷㄷ [4] 테티스뷰지 2020.11.13 146 0 존 메이슨 공격 모션 개 웃기지 않냐 ㅋㅋㅋ [2] ㅇㅇ (122.36) 2020.11.13 114 0 PVP 위주가 겜사입장에선 더 좋을거임 [2] ㅇㅇ (183.103) 2020.11.13 105 0 스토리상 건틀릿을 왜하는 거냐 [3] ㅇㅇ (222.102) 2020.11.13 388 0 싱글레이드를 기존 레이드랑 겹치지 말고 ㅇㅇ 2020.11.13 76 0 뉴빈데 이게임 갓겜맞죠? [12] ㅇㅇ (218.209) 2020.11.13 156 0 카사가 진짜 patch 하는 겜이자너 ㅋㅋ 그만잘해 2020.11.13 105 0 샤오린 짱깨년 HC박스 횡령 그만해 ㅇㅇ 2020.11.13 91 0 PVE컨텐츠도 가불기 요소 있어서 짜기 어렵지 않냐 [2] ㅇㅇ 2020.11.13 120 0 밴카드 늘어나면 그건 그거대로 무섭겠는데 몰름보 2020.11.13 63 0 걍 시그마 이벤맵같은 컨텐츠 내조 응애 십공소 2020.11.13 79 0 건틀렛 건 두시간돌리고 점수 -50됐네 ㅋㅋ [3] 노드왕 2020.11.13 137 0 Eapr?상점 뭐부터사?? [1] ㅇㅇ (182.225) 2020.11.13 80 0 뭐? 컨텐츠가 부족해? [4] 두부맛김치 2020.11.13 122 0 건틀렛 다음주 기대된다 탑솔 2020.11.13 58 0 건틀렛 12시라그런가 매칭왜이래 에프 2020.11.13 80 0 PVE가 메인이 되야하는데 PVP가 메인이되버림 [3] ㅇㅇ 2020.11.13 156 0 팔레스 연습모드 같은 거 주면 안되나 [3] 졸린곰 2020.11.13 101 0 할로윈 추천권 깐다 야드 2020.11.13 93 0 쥬지윤쓰느니 핑챙쓰지 [4] ㅇㅇ 2020.11.13 104 0 오늘 뭐 불탐? [5] ㅇㅇ (58.123) 2020.11.13 111 0 근데 한국겜들 pvp 좋아하는거 이상으로 월드레이드, 길드전 같은거도 엄청 좋아하던데 [1] ㅇㅇ 2020.11.13 132 0 알렏스가 각유나땜에 건에서 죽었든 말든 뉴비한텐 존나 그냥 여신이 맞는 거 같다 이기 [4] BoZ8974 2020.11.13 127 0 나 방금전에 빠밤 초월해주다가 이건아닌거같아서 그만둠 [2] ㅇㅇ (183.103) 2020.11.13 102 0 캐릭터 적게쓰는 컨텐츠 있었으면 좋겠음 [1] 람네 2020.11.13 82 0 정말 벤을 보면 한숨밖에 안나온다... [1] 테르미도르 2020.11.13 143 -1 오랜만에 꼴리는 떡인지 봤네 [4] 몰름보 2020.11.13 701 -1 이겜 스킬작만 어떻게 해줘 탑솔 2020.11.13 66 0 유나덱이 의외로 오토에서 존나좋네 [1] 익명_mgMG4 2020.11.13 105 0 커뮤보고 유저가 접는게 아닌데 뭔 씹 ㅋㅋ [9] ㅇㅇ 2020.11.13 178 1 공략 안보고 전당 123 다깨는데 1달 조금더 걸린것 같은데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22 0 근데 진짜 밴 늘어나는거 좀 걱정되긴함 [5] 졸린개 2020.11.13 154 0 할게 건틀릿밖에 없단것보단 딜딸칠게 건밖에 없는것같음 [5] 람네 2020.11.13 136 0 애초에 하드한 pve를 원하면 [6] ㅇㅇ (182.161) 2020.11.13 171 -5 건틀렛 허 쉽뉴디트 존나쌔네 에프 2020.11.13 95 0 건틀렛 2시간가까이 건돌려서 -70 ㅋㅋ [4] ㅇㅇ 2020.11.13 99 0 오래된 공포 어려움 1-2 어떻게 깸? [3] ㅇㅇ (61.41) 2020.11.13 109 0 난 건틀렛 진짜 좋아하거든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11 0 건틀렛 걍 하트베리덱이나 할까 [1] 오새린 2020.11.13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