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보고 나갈놈은 이미 나갔지 뭔 ㅋㅋㅋ 

애초에 남은 새끼들은 건공이거나 겜은 맘에 드는데 할건 없고

남은건 포인트 때문에 억지로 건틀렛 돌리는 애들밖에 없음

건공은 이미 잡은 물고기같은 병신들이니까 빼고

나머지 유저들이 pve 깔짝이다가 이터없거나

적성핵 융합핵 모자르거나 크레딧 바닥났거나

키운다고 키웠는데 전당 줘털리고 재화 빈털털이 되어 있고

천장도 없는 셋바 튜바 돌리다 무한 츠쿠요미 걸리면


바로 현타오면서 그대로 겜 접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