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핵은 그나마 잘 모이고 지들끼리 바꿔먹기도 되는데

스킬북 ㅋㅋㅋ 존나안모이고 ㅋㅋㅋ

안정권 접어드니까 모작권 방어에 싹다 박아야 할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