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나누고 매일 n번 칠 수 있게 하고
보상으로 초전도 챙겨주고 지금 있는 토큰제도 도입해서 초전도 장비 말고도 성장 재화도 좀 풀고
그랬으면 성장하는 재미도 느끼고 싱레 어보미 원툴 말고 다른 보스들 추가해서 나름대로 전략성도 살리고
중반 컨텐츠 완벽하게 담당할 수 있었는데
이걸 날려먹네 스비는 진짜 전설이다
난이도 나누고 매일 n번 칠 수 있게 하고
보상으로 초전도 챙겨주고 지금 있는 토큰제도 도입해서 초전도 장비 말고도 성장 재화도 좀 풀고
그랬으면 성장하는 재미도 느끼고 싱레 어보미 원툴 말고 다른 보스들 추가해서 나름대로 전략성도 살리고
중반 컨텐츠 완벽하게 담당할 수 있었는데
이걸 날려먹네 스비는 진짜 전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