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존 메이슨 공격 모션 개 웃기지 않냐 ㅋㅋㅋ ㅇㅇ (12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4 작성일 2020-11-13 15:26:56 https://arca.live/b/counterside/9316776 권총 소총 번갈아 쓰며 붕쯔붕쯔하는게 꼭 서든 하는 개초딩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b0ss 2020-11-13 15:27:27 적어도 서든은 스나들고 저렇게 하지 라이플로는 안하잖어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30:48 총 세번 정도는 쏘고 권총 빼들라고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ㅏㅏ나도 이프리트줘 [5] 꾸루 2020.11.13 115 0 여기 끔찍한 페도필리아 놈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8] 구관조리병 2020.11.13 210 -21 카사 로구라이크 나왔으면 좋겠다 [2] 십공소 2020.11.13 105 0 걍 성장만 풀어줘도 불만 많이 사라질거 같은데 [2] 일하기싫다 2020.11.13 102 0 답은 "미래전" 이다 [1] 람네 2020.11.13 151 0 건틀렛 각힐 좆병신이라는게 전혀 이해가 안가네 [7] ㅇㅇ 2020.11.13 185 0 근대 정말 꿈만 같다 [4] b0ss 2020.11.13 177 0 카사 망하고 금태가 카사 웹소설 내는건 좀 끌린다 [2] 그만잘해 2020.11.13 78 0 카사가 성공했음 좋겠어 [1] 니퍼 2020.11.13 91 0 야혹시 힐데전장 풀강인사람있음? [5] 에프 2020.11.13 129 0 키울만한애 없나하고 내리다가 [3] ㅇㅇ (218.51) 2020.11.13 123 0 빨리 세단 뽑아서 전략전 방덱에 넣고싶다... [3] 졸린개 2020.11.13 145 0 드디어 플레찍어봤다~~! [7] Pani 2020.11.13 82 0 건틀렛 루미 융합해줬더니 지금 쓸수가없네 시발거 [9] 노드왕 2020.11.13 161 0 주시윤같은애들 좀 많이나오면 전략이 생길거같은데 [3] ㅇㅇ 2020.11.13 110 0 건틀렛 좆데빼고 승률오름 [2] Eles 2020.11.13 109 0 여기까지 온 이상 멈출수없다.. [1] ㅇㅇ (183.103) 2020.11.13 166 0 각유나 vs 각수연 [12] CCCAAA 2020.11.13 196 0 아 이제 스킬작 광클하면 폭풍렙업되네 핸님 2020.11.13 73 0 한 다다음주에 신캐+이벤트나오고 [1] Ludovicus 2020.11.13 59 0 어렵게 만들 방법은 많지 두부맛김치 2020.11.13 80 0 건틀렛 주지윤도 넣어야되는데 넘 힘드네 [5] ㅇㅇ 2020.11.13 134 0 캬 아이패드 5세대는 이제 카사도 못하노 ㄷㄷㄷㄷㄷ [4] 테티스뷰지 2020.11.13 147 0 존 메이슨 공격 모션 개 웃기지 않냐 ㅋㅋㅋ [2] ㅇㅇ (122.36) 2020.11.13 114 0 PVP 위주가 겜사입장에선 더 좋을거임 [2] ㅇㅇ (183.103) 2020.11.13 106 0 스토리상 건틀릿을 왜하는 거냐 [3] ㅇㅇ (222.102) 2020.11.13 389 0 싱글레이드를 기존 레이드랑 겹치지 말고 ㅇㅇ 2020.11.13 77 0 뉴빈데 이게임 갓겜맞죠? [12] ㅇㅇ (218.209) 2020.11.13 156 0 카사가 진짜 patch 하는 겜이자너 ㅋㅋ 그만잘해 2020.11.13 106 0 샤오린 짱깨년 HC박스 횡령 그만해 ㅇㅇ 2020.11.13 91 0 PVE컨텐츠도 가불기 요소 있어서 짜기 어렵지 않냐 [2] ㅇㅇ 2020.11.13 121 0 밴카드 늘어나면 그건 그거대로 무섭겠는데 몰름보 2020.11.13 64 0 걍 시그마 이벤맵같은 컨텐츠 내조 응애 십공소 2020.11.13 79 0 건틀렛 건 두시간돌리고 점수 -50됐네 ㅋㅋ [3] 노드왕 2020.11.13 137 0 Eapr?상점 뭐부터사?? [1] ㅇㅇ (182.225) 2020.11.13 80 0 뭐? 컨텐츠가 부족해? [4] 두부맛김치 2020.11.13 122 0 건틀렛 다음주 기대된다 탑솔 2020.11.13 59 0 건틀렛 12시라그런가 매칭왜이래 에프 2020.11.13 81 0 PVE가 메인이 되야하는데 PVP가 메인이되버림 [3] ㅇㅇ 2020.11.13 156 0 팔레스 연습모드 같은 거 주면 안되나 [3] 졸린곰 2020.11.13 102 0 할로윈 추천권 깐다 야드 2020.11.13 93 0 쥬지윤쓰느니 핑챙쓰지 [4] ㅇㅇ 2020.11.13 104 0 오늘 뭐 불탐? [5] ㅇㅇ (58.123) 2020.11.13 111 0 근데 한국겜들 pvp 좋아하는거 이상으로 월드레이드, 길드전 같은거도 엄청 좋아하던데 [1] ㅇㅇ 2020.11.13 132 0 알렏스가 각유나땜에 건에서 죽었든 말든 뉴비한텐 존나 그냥 여신이 맞는 거 같다 이기 [4] BoZ8974 2020.11.13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