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각힐,신지아 혹은 나나츠만내고 상대가어찌하나 뚫어봐라하고 지켜보는데 진짜 온갖방법으로 아둥바둥하다가 뚫으면은 건모티콘으로 박수쳐주고 순순히 지는데 꽤나 꿀잼이더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