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킹스짱 추천 6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2020-11-14 01:07:40 https://arca.live/b/counterside/9321587 각성이나 존버해야지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케일스 2020-11-14 01:08:14 엘빅이 2020-11-14 01:08:17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1-14 01:08:22 오래된뉴비 2020-11-14 01:08:32 딸쟁이 2020-11-14 01:08:45 hosungbro 2020-11-14 01:08:56 내가 말했잖아 2번만 지르라고 멍청아 펼쳐보기▼ FEKE 2020-11-14 01:09:23 나만양하림알렉스치나츠업어 2020-11-14 01:09:48 오새린 2020-11-14 01:10: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덱 어케 짜야함? [1] 구르메아줌마 2020.11.14 102 0 건틀렛 게임 존나 애미뒤지게하네 [11] ㅇㅇ 2020.11.14 187 0 각유나 때리는거만 보면 디게 약해보이는데 [2] 오새린 2020.11.14 109 0 니들이 생각하는 준 각성캐 뭐임 [6] 나만양하림알렉스치나츠업어 2020.11.14 130 0 지금 사서 복귀하면 데려갈 컨소있음? ㅇㅇ (118.32) 2020.11.14 37 0 건틀렛 ??? 모건튀나와서 개놀랬네 [4] Eles 2020.11.14 191 0 각성캐 융합해주는게 맞는데 [1] ㅇㅇ (14.39) 2020.11.14 85 0 다이브 4번 뛰어야 하는데 [3] ARRW 2020.11.14 73 0 25장 3각 인거 [13] ㅇㅇ (118.32) 2020.11.14 165 0 건틀렛 유나덱 카미 별로인듯 [2] 라송송 2020.11.14 195 0 늘 짜릿해 ㅇㅇ 2020.11.14 63 0 그래도 각성은 존버 의지가 강해서 다행이야 [3] 킹스짱 2020.11.14 117 0 이제는 각유나덱이 갑등이덱보다 쎄지않냐 [4] 탄산수 2020.11.14 148 -1 3각중에서 25장인데 [5] ㅇㅇ (118.32) 2020.11.14 127 0 신은나 진짜 존나쌔네 몰름보 2020.11.14 144 0 협력사 점점 빈다 justice 2020.11.14 64 0 할로윈 비틱간다 ㅋㅋㅋㅋㅋㅋ [4] 익명_mgMG4 2020.11.14 109 0 정보 성우진 소개 - 알파트릭스 편 [13] 님얼굴비매너 2020.11.14 1009 16 아기땅크 단뽑 개쉽지 [6] 뜡구러잉 2020.11.14 122 5 3각계는 대체 컴을 얼마나 돌려야 가능함? ㅁㅊ [1] ㅇㅇ (210.123) 2020.11.14 97 0 27정도면 3각 싼거긴한데 [13] ㅇㅇ (118.32) 2020.11.14 145 0 각힐 왤케 살살녹음? [5] 탄산수 2020.11.14 106 0 시발? [9] 킹스짱 2020.11.14 144 6 건틀렛 빨리 류드밀라 밴 풀려라 [1] ㅇㅇ 2020.11.14 86 0 근데 애들이 관리자 모르는건 [3]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4 91 0 건틀렛 오늘 매칭 왜이러지 위천마펀치 2020.11.14 84 0 3각매물 이있는데 [10] 카붕이 2020.11.14 145 0 이벤맵 11시 되면 돌릴까 아니면 5시까지 이터 모아서 돌릴까 [1] 한우쟝 2020.11.14 66 0 도감 스토리 100% 채우고 싶어!!!!!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4 84 0 군붕이 첫 종신했다 [9] Able 2020.11.14 153 0 핫타임 11시부터 였누.. [4] 샤이닝 2020.11.14 103 0 배신 배신 에브리데이 365일 배신하는 [2] ㅇㅇ (163.152) 2020.11.14 85 0 이번이벤 복각인가? 할로윈 씹노잼이라 다스킵했는데 [2] ㅇㅇ (60.107) 2020.11.14 102 0 건틀렛 이 수문장녀석들 [5] 곽두철 2020.11.14 121 0 셋바 다 꼴아서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4 81 0 건틀렛 코핀라이노 슬네로 막으면되지? [4] ㅇㅇ 2020.11.14 103 0 딱 기다려 각등이 [2] 우기 2020.11.14 79 0 할로윈 융합핵패키지 풀매수할만함? [3] 팥피 2020.11.14 120 0 전당3 하다가 느낀건데 라송송 2020.11.14 56 0 근데 메인스토리 언재 처 나옴?? [3] ㅇㅇ (183.102) 2020.11.14 69 0 건틀렛 매칭 기준에 겜 플탐 넣어야 됨 [1] 일하기싫다 2020.11.14 98 1 가격대는 계속올라가네 [9] 카붕이 2020.11.14 125 0 지금 넬슨 <~~~~ 버그 잇다던디 [3] 꿀때지 2020.11.14 134 0 건틀렛 ㅁㅊ 유적유 덱 머냐 [8] 십공소 2020.11.14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1: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