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게임 존나 애미뒤지게하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6 작성일 2020-11-14 01:23:23 https://arca.live/b/counterside/9321729 개씨발련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DisplayPort 2020-11-14 01:23:56 극찬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4 01:24:12 닥챠 씨발 펼쳐보기▼ 오새린 2020-11-14 01:24:11 테러덱이네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1-14 01:24:13 극찬 펼쳐보기▼ ㅇㅇ 2020-11-14 01:24:57 여물어 펼쳐보기▼ 나만양하림알렉스치나츠업어 2020-11-14 01:25:38 간나쓰선 대다내 펼쳐보기▼ ㅇㅇ (221.158) 2020-11-14 01:26:09 삭제 수정 지도 ㅈ같은건 다 들었으면서 왜 상대한테만 뭐라하노 펼쳐보기▼ ㅇㅇ 2020-11-14 01:26:55 상대가 좆같으면 뭐하노? 내가쓰니까 좆병신년들인데 펼쳐보기▼ 흑우 2020-11-14 01:28:17 최고의 극찬 펼쳐보기▼ FEKE 2020-11-14 01:30:52 상대가 건틀렛 프로게이머인가보네 ㅋㅋ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14 01:31:07 상대 좋아죽겠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구관총 좋다는거 이해가 별로 안가는게 [4] Sorfe 2020.11.14 168 0 건틀렛 이맛에 팬드쓰지 [6] 하얀소쩍새 2020.11.14 137 0 카사 망가졌어... [2] 밥빵 2020.11.14 91 0 각힐 ㅈ같음 흑우 2020.11.14 31 0 ✋질문 뉴비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Xak 2020.11.14 86 0 디펜더애들 상향 이걸로 주면 좋겠음 [2] 오새린 2020.11.14 73 0 진짜 건은 장비빨인듯 [1] 익명_mgMG4 2020.11.14 83 0 건틀렛 각힐 없으니가 힘싸움이 안되는데 [4] ㅇㅇ 2020.11.14 103 0 카사 버그 알아냈다ㅋㅋ 밥빵 2020.11.14 83 0 건틀렛 각힐 노밴일때는 참 좋은데 [5] ㅇㅇ 2020.11.14 114 0 건틀렛 건에서 라우라 본사람있음? [4] 오새린 2020.11.14 107 0 각힝 상향 잘못하면 진짜 미친년됨 안될꺼뭐있노 2020.11.14 63 0 비틱 달린다!! [2] 떄치 2020.11.14 70 0 각힐 상향보다는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4 74 0 요즘도 구관총 준각성 취급임? [8] 겟타 2020.11.14 164 0 건틀렛 아침건 돌리면 안되겠네 [2] ㅇㅇdb 2020.11.14 85 -1 근데 각힐<~~~ 상향 할까? [3] 인터미션 2020.11.14 109 0 각성캐 융합 순서는 어케 하면 돼? 꿀벌아쿠아 2020.11.14 47 0 소영누나 맘마통 빨고싶다 ㅇㅇ 2020.11.14 183 0 건공이면 융핵 패키지 살 돈으로 [2] ㅇㅇ (58.237) 2020.11.14 78 0 본인이 복귀하려고한다 . [17] ㅇㅇ (118.32) 2020.11.14 154 0 라우라도 좋음 오새린 2020.11.14 76 0 메카덱 어케 짜야함? [1] 구르메아줌마 2020.11.14 102 0 건틀렛 게임 존나 애미뒤지게하네 [11] ㅇㅇ 2020.11.14 186 0 각유나 때리는거만 보면 디게 약해보이는데 [2] 오새린 2020.11.14 109 0 니들이 생각하는 준 각성캐 뭐임 [6] 나만양하림알렉스치나츠업어 2020.11.14 130 0 지금 사서 복귀하면 데려갈 컨소있음? ㅇㅇ (118.32) 2020.11.14 37 0 건틀렛 ??? 모건튀나와서 개놀랬네 [4] Eles 2020.11.14 191 0 각성캐 융합해주는게 맞는데 [1] ㅇㅇ (14.39) 2020.11.14 85 0 다이브 4번 뛰어야 하는데 [3] ARRW 2020.11.14 72 0 25장 3각 인거 [13] ㅇㅇ (118.32) 2020.11.14 164 0 건틀렛 유나덱 카미 별로인듯 [2] 라송송 2020.11.14 194 0 늘 짜릿해 ㅇㅇ 2020.11.14 62 0 그래도 각성은 존버 의지가 강해서 다행이야 [3] 킹스짱 2020.11.14 117 0 이제는 각유나덱이 갑등이덱보다 쎄지않냐 [4] 탄산수 2020.11.14 148 -1 3각중에서 25장인데 [5] ㅇㅇ (118.32) 2020.11.14 126 0 신은나 진짜 존나쌔네 몰름보 2020.11.14 143 0 협력사 점점 빈다 justice 2020.11.14 63 0 할로윈 비틱간다 ㅋㅋㅋㅋㅋㅋ [4] 익명_mgMG4 2020.11.14 109 0 정보 성우진 소개 - 알파트릭스 편 [13] 님얼굴비매너 2020.11.14 1009 16 아기땅크 단뽑 개쉽지 [6] 뜡구러잉 2020.11.14 121 5 3각계는 대체 컴을 얼마나 돌려야 가능함? ㅁㅊ [1] ㅇㅇ (210.123) 2020.11.14 97 0 27정도면 3각 싼거긴한데 [13] ㅇㅇ (118.32) 2020.11.14 144 0 각힐 왤케 살살녹음? [5] 탄산수 2020.11.14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4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