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접은이유가 각힐 30 천장 + 스킨 20 지른거 감당은 되는데 집에서 게임에 그정도 지른다고 개욕처먹어서 접은건데 할만한게 안보인다... 



각유나 ㅈㄴ이쁘던데.. 끌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