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에서 허구한날 110들만 나오고 죽지는않고 미친년이 돌진으로 우리유닛 무시하고 내 함선꼴박함  

개ㅈ같음 심지어 죽지도않아서 딜러들은 후열은 각힐치고 전열은 앞에서 상대한태 뚜까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