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2]
쮎
쮎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왜 이겨서 얻는 쾌감보다 져서 얻는 고통이 더 클가
[5]
103
0
카운터사이드가 부끄럽냐!!
[2]
113
0
메이즈없는게 존나 꼽다
[9]
152
1
루미
[3]
84
0
건보다 롤이 재밌어서 다행임
59
0
각유나 걍 풀융합 맞지?
[5]
162
0
오......
[7]
125
0
컨소원들 다 대깨카네
[2]
101
0
아침글리젠 꼬라지바라
[1]
80
0
건틀렛
이제 건에서 각힐은 노밴일 때도 메타 고려 많이해야됨
[3]
119
1
간다 나의!!!!!!!!!!!!!!
62
-5
서신으로 먼저 사야 되는 거 ㅋㅋㅋ
[1]
82
0
건틀렛
실비아는 물몸이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75
0
건틀렛
오늘 무슨 로우큐만 잡히냐
[5]
81
0
-건-질때마다 자존감 운지해서 자살마려운데 접어야 하나
[7]
132
3
음 요즘 깍두기가 제철이구만
39
0
쓰알권 지금 vs 쓰기 존버하기
[2]
70
0
각등이가 망쳐먹은거
[1]
99
1
외힙 듣는 게이 없냐
[6]
105
0
솔직히 구관총 좋다는거 이해가 별로 안가는게
[4]
168
0
건틀렛
이맛에 팬드쓰지
[6]
136
0
카사 망가졌어...
[2]
91
0
각힐 ㅈ같음
30
0
✋질문
뉴비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85
0
디펜더애들 상향 이걸로 주면 좋겠음
[2]
73
0
진짜 건은 장비빨인듯
[1]
83
0
건틀렛
각힐 없으니가 힘싸움이 안되는데
[4]
103
0
카사 버그 알아냈다ㅋㅋ
83
0
건틀렛
각힐 노밴일때는 참 좋은데
[5]
114
0
건틀렛
건에서 라우라 본사람있음?
[4]
107
0
각힝 상향 잘못하면 진짜 미친년됨
63
0
비틱 달린다!!
[2]
70
0
각힐 상향보다는
[4]
74
0
요즘도 구관총 준각성 취급임?
[8]
164
0
건틀렛
아침건 돌리면 안되겠네
[2]
85
-1
근데 각힐<~~~ 상향 할까?
[3]
109
0
각성캐 융합 순서는 어케 하면 돼?
47
0
소영누나 맘마통 빨고싶다
183
0
건공이면 융핵 패키지 살 돈으로
[2]
78
0
본인이 복귀하려고한다 .
[17]
154
0
라우라도 좋음
76
0
메카덱 어케 짜야함?
[1]
102
0
건틀렛
게임 존나 애미뒤지게하네
[11]
186
0
각유나 때리는거만 보면 디게 약해보이는데
[2]
109
0
니들이 생각하는 준 각성캐 뭐임
[6]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