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6~700점 상승


☆ 핵심. 유나리더인데 팬드 부터 키우자 ☆

팬드한테 짤라먹힐때 마다 빡쳐서 부랴부랴 키워넣으니 승강기수준;;  

유나도 유나지만 진짜는 팬드가 아닐까 싶다


같은 유나덱은 둘다 유나뽑고 전출케릭으로 특수기 빼고 시작하는데 스충이 높거나 딜높은 유나가 스홀강소영 정리하고 적 유나에게 누가 2번째 특수기 꽂아넣냐 싸움같아 2번째 터질때 요하나 어썰트에 어그로 빠지면 그판은 뒤집기 힘들더라 유나 혼자서 딜탱하기엔 지금 이프리트나 딜케릭이 많아서 못버티니 저코 탱이랑 같이 전열세우거나 계속 전진출격 케릭으로 상대 스킬 반대로 유도하면서 하거나 맞유나덱은 죽기전에 궁쓴쪽이 이겨서 유나 위주로 하면 좋더라 팬드 나오냐 뚫어져라 보고 주시윤반격에 반격 타이밍 등 집중해서 본다구 눈빠질꺼같은데 유나  이펙트도 번쩍번쩍해서 

리신될꺼같은데 이쁘니까 넘어감


종일돌리면서 제일 힘든덱은 4번째 사진 코핀에 하운드 리더 메카박이 있는데 진짜 담당일찐마냥 10번중 1,2번이길까말까 하고 점수 반납하기 바빴다 


니가와 이디스는 강소영으로 이디스 특수기 빼고 유나 특수기 맞춰주면 이미 사라지고 없더라 재출격시엔 궁쿨보면서 강소영이나 요하나  어썰트 던져서 궁빼주거나 그냥 팬드꽂으면 항복깃발 펄럭여서 어렵지는 않았는데


 진짜 신은나 유나 보다 코핀메카 너무 빡세더라 ㅡㅡ

라인싸움 할수가 없어 ㅡㅡ저사람 야누스에 뭔짓을 했는지 각수연이나 실비아 코코볼 날려도 내려올생각을 안하는데 딜도 ㅈㄴ아프고 그와중에 뒤에 응디탁 나오면 그냥 손놨음 응디탁 개아프더라 앞엔 야누스 이프리트 대응한다고 코스트 쓰니 뒤에 응디탁 잡을 애가 없어 프리딜 깽패쉑  ㅡㅡ

이왕 달린김에 챌 달고싶었는데 새벽에 퇴근하고 다시 달려봐야지 벤 전까지 어디까지 가나 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