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싸들이 훨씬좋지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4 작성일 2020-11-14 07:30:42 https://arca.live/b/counterside/9326944 시발 인싸들은 운좋으면 예쁜여자하고 떡 치잖아난 카사만 있으면 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이유미국밥 2020-11-14 07:31:52 형님 2020-11-14 07:32:06 ㅇㅇ (125.129) 2020-11-14 07:34:10 삭제 수정 2D만큼 이쁜여자는 한번도 못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데 떡밥이 카페냐 [5] 보노본호 2020.11.14 101 0 카페가서 인싸처럼 보이는 방법 [4] ㅇㅇ 2020.11.14 171 0 타피오카 먹어봤더니 맛있더라 [2] ㅇㅇ 2020.11.14 67 0 아 기분 잡침 [2] 에프 2020.11.14 72 0 카페나 가야겠다 [4] 토깡이 2020.11.14 101 0 와 뭐야 나 육성해야 할 애들이 산더미야. 히로아인 2020.11.14 75 0 카페에 쿠앤크있으면 무조건 그거마심 [4] 십공소 2020.11.14 106 0 건틀렛 딱코 딱뎀 [7] lllBoomerlll 2020.11.14 154 0 다음 융합 추천받는다 [2] ㅇㅇ 2020.11.14 62 0 크크크.. 난 강하다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4 120 1 초회 12만원 vs 할로윈 12만원 [1] 샤이닝 2020.11.14 89 0 건틀렛 이상한 덱한테 졌음 [7] ㅇㅇ (125.129) 2020.11.14 150 0 카페가면 거의 아메리카노만 마심 ㅇㅇ 2020.11.14 47 0 카페 가면 쿠키프라페만 먹음 [1] 페이커 2020.11.14 84 0 건틀렛 유나리더 하루종일 건돌린 후기 [10] ㄸㅂ 2020.11.14 260 4 카페는 자주 갔는데 [1] 십공소 2020.11.14 58 0 노 [3] ㅇㅇ 2020.11.14 66 0 구관방 지방 30퍼밖에 못맞추는데 각힐보다 쓸만한가 [3] ㅇㅇ 2020.11.14 119 0 건틀렛 며칠 게임 안 했더니 [9] 푸별 2020.11.14 147 0 나는 이디야 커피 볼때마다 [6] lllBoomerlll 2020.11.14 117 2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4] ㅇㅇ (211.108) 2020.11.14 96 1 건틀렛 팬드래건 그녀는 신이야! [1]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15 0 인싸들이 훨씬좋지 [3] ㅇㅇ 2020.11.14 174 1 그래서 유나 있는 카페는 어케감?? [4] 몰름보 2020.11.14 269 0 알마망이 주는 맥주 마시고싶다 [4] 양하림 2020.11.14 98 -1 각유나 생긴건 공중 유닛인데 [2] ㅇㅇ (122.36) 2020.11.14 98 0 카붕이들 웃기네~ ㅋㅋ [19] 파이크 2020.11.14 1369 35 가끔 옆자리 앉은 사람이랑 신경전 붙을 때가 있음 [12] 테르미도르 2020.11.14 142 8 공 10%가 안티옵 20%를 넘기려면 안티옵이 얼마나있어야하나요?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4 68 0 다이브 깼다 [1] 좆 2020.11.14 58 1 인싸들은 멍청한게 [4] 닥터최고 2020.11.14 168 2 건틀렛 각유나때문에 그런가? 코핀쓰는애들이 상위권에 거의 전멸이네 [2] 조와용 2020.11.14 117 0 건틀렛 난 지금도 각등이 각유나 같이쓰는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9 0 카페떡밥 그만돌리자 [8] ㅇㅇ 2020.11.14 116 0 창작 프리드웬의 해결사 [13] 뿌띠젤리 2020.11.14 1328 42 각수연이랑 각유나 중에서 뭐 뽑는게 나을까 [1] ㅇㅇ (125.134) 2020.11.14 91 0 카페 공부하려고 가는 곳 아니노 구르메아줌마 2020.11.14 97 -1 카사챈 공식 모유수유대딸 받고싶은 캐릭터 1위 [4] 닥터최고 2020.11.14 2419 0 다음주부터 유나멸종아니냐 [12] lllBoomerlll 2020.11.14 235 1 각유나에 구관방에 루미 넣고 나머지 5명 뭐로 채우지 [6] 히로아인 2020.11.14 101 0 이야기하려고 카페가는 사람=게이 [8] ㄴㅁㄹㅇㅂ 2020.11.14 132 0 얘기할거면 그냥 집에서 하면 안돼? [2] ㅇㅇ 2020.11.14 101 1 카페가서 제일 기분 좋을 때가 언젠지 알음? [10] 테르미도르 2020.11.14 14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7: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