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에 구관방에 루미 넣고 나머지 5명 뭐로 채우지 히로아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1 작성일 2020-11-14 07:24:20 수정일 2020-11-14 07:24:27 https://arca.live/b/counterside/9326841 애기탱크랑 각수연 없으니까 애매하네일단 카일이 넣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완전루시퍼 2020-11-14 07:24:47 요즘 카일이 너무 잘 짤려서 빼버렸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4 07:24:52 주시윤 엘자 강소영 실비아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4 07:25:14 카일 뭐만 하면 뒤져서 쓰기 좀 그래 넌 이악물고 넣겠지만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4 07:25:45 주시윤은 아직 84렙, 엘자 50렙, 강소영 100렙에 실비아 94렙이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4 07:25:56 빨리 키워!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4 07:26:18 실비아는 그냥 연협권 줘야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방 지방 30퍼밖에 못맞추는데 각힐보다 쓸만한가 [3] ㅇㅇ 2020.11.14 119 0 건틀렛 며칠 게임 안 했더니 [9] 푸별 2020.11.14 147 0 나는 이디야 커피 볼때마다 [6] lllBoomerlll 2020.11.14 117 2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4] ㅇㅇ (211.108) 2020.11.14 96 1 건틀렛 팬드래건 그녀는 신이야! [1]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16 0 인싸들이 훨씬좋지 [3] ㅇㅇ 2020.11.14 175 1 그래서 유나 있는 카페는 어케감?? [4] 몰름보 2020.11.14 269 0 알마망이 주는 맥주 마시고싶다 [4] 양하림 2020.11.14 99 -1 각유나 생긴건 공중 유닛인데 [2] ㅇㅇ (122.36) 2020.11.14 98 0 카붕이들 웃기네~ ㅋㅋ [19] 파이크 2020.11.14 1369 35 가끔 옆자리 앉은 사람이랑 신경전 붙을 때가 있음 [12] 테르미도르 2020.11.14 143 8 공 10%가 안티옵 20%를 넘기려면 안티옵이 얼마나있어야하나요?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4 68 0 다이브 깼다 [1] 좆 2020.11.14 58 1 인싸들은 멍청한게 [4] 닥터최고 2020.11.14 168 2 건틀렛 각유나때문에 그런가? 코핀쓰는애들이 상위권에 거의 전멸이네 [2] 조와용 2020.11.14 117 0 건틀렛 난 지금도 각등이 각유나 같이쓰는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9 0 카페떡밥 그만돌리자 [8] ㅇㅇ 2020.11.14 116 0 창작 프리드웬의 해결사 [13] 뿌띠젤리 2020.11.14 1328 42 각수연이랑 각유나 중에서 뭐 뽑는게 나을까 [1] ㅇㅇ (125.134) 2020.11.14 91 0 카페 공부하려고 가는 곳 아니노 구르메아줌마 2020.11.14 97 -1 카사챈 공식 모유수유대딸 받고싶은 캐릭터 1위 [4] 닥터최고 2020.11.14 2419 0 다음주부터 유나멸종아니냐 [12] lllBoomerlll 2020.11.14 235 1 각유나에 구관방에 루미 넣고 나머지 5명 뭐로 채우지 [6] 히로아인 2020.11.14 101 0 이야기하려고 카페가는 사람=게이 [8] ㄴㅁㄹㅇㅂ 2020.11.14 132 0 얘기할거면 그냥 집에서 하면 안돼? [2] ㅇㅇ 2020.11.14 101 1 카페가서 제일 기분 좋을 때가 언젠지 알음? [10] 테르미도르 2020.11.14 149 -4 카사가 1등이라니... [5] 페이커 2020.11.14 225 0 건틀렛 오 첨으로 50등 뚫음 [5] 시그말랑카우 2020.11.14 252 0 알렉스마망 스타킹 필터에 걸러서 닥터최고 2020.11.14 234 0 계속 카페카페 거리니깐 기분이 좀 이상하네요 [1] 몰름보 2020.11.14 200 -1 그래도 가끔 친구만나면 카페가지 [1] 베버 2020.11.14 87 0 닥등이 애호해 [1] gkdhkdhk 2020.11.14 276 0 딜서폿으로 서윤하고 신지아중에 뭐가 ㄱㅊ? 탄산수 2020.11.14 70 0 ✋질문 소환수들은 본체스펙적용받음? [4] ㄴㅁㄹㅇㅂ 2020.11.14 100 0 카페를 무슨 맛을 보려고 감 [4] 소림맘 2020.11.14 143 1 각유나는 각수연 애기탱크 없이 어떻게 짜야 하지? [8] 히로아인 2020.11.14 112 0 난 지금까지 유명 브랜드 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천쌀떡볶이 2020.11.14 79 0 카페에서 사람들이 의외로 헷갈려하는 상식 [6] 양하림 2020.11.14 173 -1 인싸들은 씹덕아싸들 드립 유행다지나서 뺏어가잖아 [2] 십공소 2020.11.14 137 1 카린이 커피타주는 카페있으면 나도갈래 [4] ㅇㅇdb 2020.11.14 114 0 강소영 3패시브 이거 본인 뺑소니뎀도 적용됨? [7] 위천마펀치 2020.11.14 107 0 각유나 상향되고 어떰? [4] gkdhkdhk 2020.11.14 134 0 요즘은 카페가도 커피는 잘 안마시는거같음 탄산수 2020.11.14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7: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