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는 각수연 애기탱크 없이 어떻게 짜야 하지? 히로아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14 07:19:49 수정일 2020-11-14 07:19:59 https://arca.live/b/counterside/9326764 답이 안 나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12.156) 2020-11-14 07:20:56 삭제 수정 유나 잡는거 아니면 유나덱 굴리는거?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4 07:21:06 당연히 덱 짜는 거지 펼쳐보기▼ ㅇㅇ (112.156) 2020-11-14 07:23:26 삭제 수정 *수정됨 나도 각수연 없어서. 유나덱 함선 신은나 유나,강소영,주시윤,엘자,구관방,카일웡,실비아,요하나로 굴림.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4 07:23:39 루미 넣는 건 어때? 펼쳐보기▼ ㅇㅇ (112.156) 2020-11-14 07:24:26 삭제 수정 괜찮지. 유나 꺼내두고, 맞유나 나오면 강소영 뺑소니로 특수기 내 유나에 못쓰게 만든다음 전진출격+루미로 함선에 박아버리면 1분 안에 이길수있음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4 07:24:55 일단 각유나 구관방 루미 강소영 카일 웡 넣을까.. 펼쳐보기▼ ㅇㅇ (112.156) 2020-11-14 07:25:42 삭제 수정 *수정됨 상대 각수연, 실비아,에델 꺼내는 것도 대비해서 엘자 들어가는 것도 좋음.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4 07:25:53 엘자도 넣으려고 키워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싸들은 멍청한게 [4] 닥터최고 2020.11.14 167 2 건틀렛 각유나때문에 그런가? 코핀쓰는애들이 상위권에 거의 전멸이네 [2] 조와용 2020.11.14 117 0 건틀렛 난 지금도 각등이 각유나 같이쓰는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9 0 카페떡밥 그만돌리자 [8] ㅇㅇ 2020.11.14 116 0 창작 프리드웬의 해결사 [13] 뿌띠젤리 2020.11.14 1328 42 각수연이랑 각유나 중에서 뭐 뽑는게 나을까 [1] ㅇㅇ (125.134) 2020.11.14 91 0 카페 공부하려고 가는 곳 아니노 구르메아줌마 2020.11.14 97 -1 카사챈 공식 모유수유대딸 받고싶은 캐릭터 1위 [4] 닥터최고 2020.11.14 2419 0 다음주부터 유나멸종아니냐 [12] lllBoomerlll 2020.11.14 235 1 각유나에 구관방에 루미 넣고 나머지 5명 뭐로 채우지 [6] 히로아인 2020.11.14 101 0 이야기하려고 카페가는 사람=게이 [8] ㄴㅁㄹㅇㅂ 2020.11.14 132 0 얘기할거면 그냥 집에서 하면 안돼? [2] ㅇㅇ 2020.11.14 101 1 카페가서 제일 기분 좋을 때가 언젠지 알음? [10] 테르미도르 2020.11.14 149 -4 카사가 1등이라니... [5] 페이커 2020.11.14 225 0 건틀렛 오 첨으로 50등 뚫음 [5] 시그말랑카우 2020.11.14 252 0 알렉스마망 스타킹 필터에 걸러서 닥터최고 2020.11.14 234 0 계속 카페카페 거리니깐 기분이 좀 이상하네요 [1] 몰름보 2020.11.14 200 -1 그래도 가끔 친구만나면 카페가지 [1] 베버 2020.11.14 87 0 닥등이 애호해 [1] gkdhkdhk 2020.11.14 276 0 딜서폿으로 서윤하고 신지아중에 뭐가 ㄱㅊ? 탄산수 2020.11.14 69 0 ✋질문 소환수들은 본체스펙적용받음? [4] ㄴㅁㄹㅇㅂ 2020.11.14 100 0 카페를 무슨 맛을 보려고 감 [4] 소림맘 2020.11.14 142 1 각유나는 각수연 애기탱크 없이 어떻게 짜야 하지? [8] 히로아인 2020.11.14 111 0 난 지금까지 유명 브랜드 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천쌀떡볶이 2020.11.14 79 0 카페에서 사람들이 의외로 헷갈려하는 상식 [6] 양하림 2020.11.14 172 -1 인싸들은 씹덕아싸들 드립 유행다지나서 뺏어가잖아 [2] 십공소 2020.11.14 137 1 카린이 커피타주는 카페있으면 나도갈래 [4] ㅇㅇdb 2020.11.14 114 0 강소영 3패시브 이거 본인 뺑소니뎀도 적용됨? [7] 위천마펀치 2020.11.14 107 0 각유나 상향되고 어떰? [4] gkdhkdhk 2020.11.14 134 0 요즘은 카페가도 커피는 잘 안마시는거같음 탄산수 2020.11.14 64 0 진짜 구관방 있고없고 차이가 개심하네 [5] lllBoomerlll 2020.11.14 154 0 근데 애들이 지금 유나 때문에 정신없어서 그럼 [6] 파이크 2020.11.14 131 2 에델이 레지나 왤케 좋아하나했더니 [4] ㅇㅇ (1.225) 2020.11.14 170 -1 동네 카페는 자주 가는데 포장하러 가는거지 뭐 Vergil 2020.11.14 85 0 카페가는 이유 잇음 [10] 몰름보 2020.11.14 146 -3 카페떡밥 돌자마자 생각난거 [3] 테엥마망 2020.11.14 96 0 커피 너무 비싸기도함 [1] 엘빅이 2020.11.14 84 0 덱구성 조언좀.. 캐릭 너무 많네 [20] ㅇㅇ (175.112) 2020.11.14 146 0 솔직히 카페가는거 이해안감 [6] ㄴㅁㄹㅇㅂ 2020.11.14 159 1 카페는 가봤는대 빙수나 팔지 저런건 첨봄 [4] 건공 2020.11.14 117 0 난 회사 바로 옆에 스타벅스있는데 [1] 스크류바 2020.11.14 83 0 요즘은 애들 따라 카페 가도 [7] 닥터최고 2020.11.14 540 -1 나 카페 한번도 안가봄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14 77 0 카붕이들 건틀렛 메타는 칼같이 따라가면서 [4] ㅇㅇ (218.51) 2020.11.14 27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7: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