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하고 놀때 억지로 가긴 가는데 메뉴 가격이 존나 말도 안된다니깐? 마실거 한잔=월정액값이야
맛있긴해 솔직히 개맛있긴한데 차라리 그거 먹을바에는 편의점들가서 커피우유에 꼬북칩 초코맛사서 먹는다
친구들하고 놀때 억지로 가긴 가는데 메뉴 가격이 존나 말도 안된다니깐? 마실거 한잔=월정액값이야
맛있긴해 솔직히 개맛있긴한데 차라리 그거 먹을바에는 편의점들가서 커피우유에 꼬북칩 초코맛사서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