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카페 한번도 안가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소환수들은 본체스펙적용받음?
[4]
100
0
카페를 무슨 맛을 보려고 감
[4]
142
1
각유나는 각수연 애기탱크 없이 어떻게 짜야 하지?
[8]
111
0
난 지금까지 유명 브랜드 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79
0
카페에서 사람들이 의외로 헷갈려하는 상식
[6]
172
-1
인싸들은 씹덕아싸들 드립 유행다지나서 뺏어가잖아
[2]
137
1
카린이 커피타주는 카페있으면 나도갈래
[4]
113
0
강소영 3패시브 이거 본인 뺑소니뎀도 적용됨?
[7]
107
0
각유나 상향되고 어떰?
[4]
134
0
요즘은 카페가도 커피는 잘 안마시는거같음
63
0
진짜 구관방 있고없고 차이가 개심하네
[5]
153
0
근데 애들이 지금 유나 때문에 정신없어서 그럼
[6]
131
2
에델이 레지나 왤케 좋아하나했더니
[4]
170
-1
동네 카페는 자주 가는데 포장하러 가는거지 뭐
85
0
카페가는 이유 잇음
[10]
146
-3
카페떡밥 돌자마자 생각난거
[3]
95
0
커피 너무 비싸기도함
[1]
84
0
덱구성 조언좀.. 캐릭 너무 많네
[20]
146
0
솔직히 카페가는거 이해안감
[6]
159
1
카페는 가봤는대 빙수나 팔지 저런건 첨봄
[4]
117
0
난 회사 바로 옆에 스타벅스있는데
[1]
83
0
요즘은 애들 따라 카페 가도
[7]
540
-1
나 카페 한번도 안가봄
76
0
카붕이들 건틀렛 메타는 칼같이 따라가면서
[4]
273
1
카페를 왜 감
[4]
100
1
카페는 ㄹㅇ 뭐하려고 가는거임
[7]
129
0
다이브 초기화권 지금 써버릴까?
50
0
방금 무서운애 봤음
[5]
125
0
건틀렛
덱 하나 바꿨다고 700점이 오르네
[1]
129
0
아니 진짜 카페를 안간다고?
[7]
172
0
씹덕겜이 신기한게
[7]
156
0
진짜 오래된 공포 이시나리오는 브금이 반이다
[1]
128
1
플3 피지컬 미쳤냐;;
[6]
160
0
전당 3층 아다 떼고 올게
[2]
73
1
각유나따위가 내 오토솔져이기니까 킹받네;;
[5]
151
0
근대 왜 혼자 먹는데 포크 2개 주냐
[9]
178
0
건틀렛
메카덱 편성 질문점
[2]
119
0
이거 두개 차이점이 뭐임
[1]
88
0
주말오후4시 노래추천받는다
[2]
82
0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을 팜?
[7]
174
0
내폰이 부숴져서 접는게먼절까
110
0
스포) 에델 정체가 이거 맞음?
[11]
185
0
아 혹시 요새 나만 출석 연출 안 나옴?
[6]
111
0
건틀렛
in1000 만 하고 끝내야겟다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