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각등이가 진짜 얼마나 쌘지 까먹은게 분명함

제이크 출격 땅찍기에도 미스 안뜨면 체력 훅빠지는 유나인데
각등이 출격 수류탄 콤보 이후에 칼질 절대 못버티지

지금이야 유나 시발 어메엄네 ㅅㅂㅋㅋ 이러지만 이것도 이번주가 메타가 이상해서 그렇지
유나 1밴 당한 순간 과거에 건공들한테 처맞던 악몽이 다시 떠오를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