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커피 너무 비싸기도함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2020-11-14 07:16:40 https://arca.live/b/counterside/9326701 뭐 요즘 커피 한잔이 월정액 하나던데다른게 돈낭비가 아님걍 레쓰비나 마시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테르미도르 2020-11-14 07:17:29 벤티에선 아메리카노 한잔 1500원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 첨으로 50등 뚫음 [5] 시그말랑카우 2020.11.14 251 0 알렉스마망 스타킹 필터에 걸러서 닥터최고 2020.11.14 234 0 계속 카페카페 거리니깐 기분이 좀 이상하네요 [1] 몰름보 2020.11.14 200 -1 그래도 가끔 친구만나면 카페가지 [1] 베버 2020.11.14 86 0 닥등이 애호해 [1] gkdhkdhk 2020.11.14 275 0 딜서폿으로 서윤하고 신지아중에 뭐가 ㄱㅊ? 탄산수 2020.11.14 69 0 ✋질문 소환수들은 본체스펙적용받음? [4] ㄴㅁㄹㅇㅂ 2020.11.14 100 0 카페를 무슨 맛을 보려고 감 [4] 소림맘 2020.11.14 142 1 각유나는 각수연 애기탱크 없이 어떻게 짜야 하지? [8] 히로아인 2020.11.14 111 0 난 지금까지 유명 브랜드 카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천쌀떡볶이 2020.11.14 79 0 카페에서 사람들이 의외로 헷갈려하는 상식 [6] 양하림 2020.11.14 172 -1 인싸들은 씹덕아싸들 드립 유행다지나서 뺏어가잖아 [2] 십공소 2020.11.14 137 1 카린이 커피타주는 카페있으면 나도갈래 [4] ㅇㅇdb 2020.11.14 113 0 강소영 3패시브 이거 본인 뺑소니뎀도 적용됨? [7] 위천마펀치 2020.11.14 107 0 각유나 상향되고 어떰? [4] gkdhkdhk 2020.11.14 134 0 요즘은 카페가도 커피는 잘 안마시는거같음 탄산수 2020.11.14 63 0 진짜 구관방 있고없고 차이가 개심하네 [5] lllBoomerlll 2020.11.14 153 0 근데 애들이 지금 유나 때문에 정신없어서 그럼 [6] 파이크 2020.11.14 131 2 에델이 레지나 왤케 좋아하나했더니 [4] ㅇㅇ (1.225) 2020.11.14 170 -1 동네 카페는 자주 가는데 포장하러 가는거지 뭐 Vergil 2020.11.14 85 0 카페가는 이유 잇음 [10] 몰름보 2020.11.14 146 -3 카페떡밥 돌자마자 생각난거 [3] 테엥마망 2020.11.14 95 0 커피 너무 비싸기도함 [1] 엘빅이 2020.11.14 83 0 덱구성 조언좀.. 캐릭 너무 많네 [20] ㅇㅇ (175.112) 2020.11.14 146 0 솔직히 카페가는거 이해안감 [6] ㄴㅁㄹㅇㅂ 2020.11.14 158 1 카페는 가봤는대 빙수나 팔지 저런건 첨봄 [4] 건공 2020.11.14 117 0 난 회사 바로 옆에 스타벅스있는데 [1] 스크류바 2020.11.14 82 0 요즘은 애들 따라 카페 가도 [7] 닥터최고 2020.11.14 540 -1 나 카페 한번도 안가봄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14 76 0 카붕이들 건틀렛 메타는 칼같이 따라가면서 [4] ㅇㅇ (218.51) 2020.11.14 272 1 카페를 왜 감 [4] ㅇㅇ 2020.11.14 100 1 카페는 ㄹㅇ 뭐하려고 가는거임 [7] 엘빅이 2020.11.14 129 0 다이브 초기화권 지금 써버릴까? 탄산수 2020.11.14 50 0 방금 무서운애 봤음 [5] lllBoomerlll 2020.11.14 125 0 건틀렛 덱 하나 바꿨다고 700점이 오르네 [1] 테엥마망 2020.11.14 129 0 아니 진짜 카페를 안간다고? [7] 테르미도르 2020.11.14 172 0 씹덕겜이 신기한게 [7] 십공소 2020.11.14 156 0 진짜 오래된 공포 이시나리오는 브금이 반이다 [1] ㅇㅇ (222.99) 2020.11.14 128 1 플3 피지컬 미쳤냐;; [6] 핸드소닉 2020.11.14 160 0 전당 3층 아다 떼고 올게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4 73 1 각유나따위가 내 오토솔져이기니까 킹받네;; [5] 라이트닝카운터 2020.11.14 151 0 근대 왜 혼자 먹는데 포크 2개 주냐 [9] b0ss 2020.11.14 178 0 건틀렛 메카덱 편성 질문점 [2] 조와용 2020.11.14 119 0 이거 두개 차이점이 뭐임 [1] 좆 2020.11.14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7: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