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뭐 설정 안건드렸는데


며칠전부터 4시 이후에 첨 들어가면 출석 도장 씩히는 연출


그냥 아무것도 안나옴


확인해보면 항상 도장은 찍혀있고 보상도 잘 들어오는데


직무유기아닙니까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