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같은 밴상황에서


각등이가 노밴이었다고 생각하면


유나정도면 그냥 6코 각성값을 하는게 아닐까


솔직히 이정도로 판이 깔렸는데


이만큼 못하면 그게 병신이 아닐까 싶다


어차피 1밴만 먹어도 쓰는놈 거의 없을거같고


난 담주 철갑수류탄 출소가 제일 두려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