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같은 밴상황에서
각등이가 노밴이었다고 생각하면
유나정도면 그냥 6코 각성값을 하는게 아닐까
솔직히 이정도로 판이 깔렸는데
이만큼 못하면 그게 병신이 아닐까 싶다
어차피 1밴만 먹어도 쓰는놈 거의 없을거같고
난 담주 철갑수류탄 출소가 제일 두려운데
이번주같은 밴상황에서
각등이가 노밴이었다고 생각하면
유나정도면 그냥 6코 각성값을 하는게 아닐까
솔직히 이정도로 판이 깔렸는데
이만큼 못하면 그게 병신이 아닐까 싶다
어차피 1밴만 먹어도 쓰는놈 거의 없을거같고
난 담주 철갑수류탄 출소가 제일 두려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