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지아가 자기 버리지말아달라고 애원하면 뭐라고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3]
ㅇㅇ
b0ss
ㄴㅁㄹㅇㅂ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페를 왜 감
[4]
100
1
카페는 ㄹㅇ 뭐하려고 가는거임
[7]
129
0
다이브 초기화권 지금 써버릴까?
50
0
방금 무서운애 봤음
[5]
125
0
건틀렛
덱 하나 바꿨다고 700점이 오르네
[1]
129
0
아니 진짜 카페를 안간다고?
[7]
172
0
씹덕겜이 신기한게
[7]
156
0
진짜 오래된 공포 이시나리오는 브금이 반이다
[1]
128
1
플3 피지컬 미쳤냐;;
[6]
160
0
전당 3층 아다 떼고 올게
[2]
73
1
각유나따위가 내 오토솔져이기니까 킹받네;;
[5]
151
0
근대 왜 혼자 먹는데 포크 2개 주냐
[9]
178
0
건틀렛
메카덱 편성 질문점
[2]
119
0
이거 두개 차이점이 뭐임
[1]
88
0
주말오후4시 노래추천받는다
[2]
82
0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을 팜?
[7]
174
0
내폰이 부숴져서 접는게먼절까
109
0
스포) 에델 정체가 이거 맞음?
[11]
185
0
아 혹시 요새 나만 출석 연출 안 나옴?
[6]
111
0
건틀렛
in1000 만 하고 끝내야겟다
81
0
근데 카사 무과금은 불가능한게임인듯
[12]
220
0
이런거 어디서 파냐??
[7]
114
0
다들 자기가 아싸라는걸 언제 깨달았음?
[6]
105
0
신지아가 자기 버리지말아달라고 애원하면 뭐라고함?
[3]
106
0
파밍해야되는 외전캐 뭐뭐잇음?
[3]
76
0
몇몇 구 일러들 까는건 봤는데 실물 몰랐는데
[10]
159
2
진짜 이건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생각조차안나네
61
0
시그마 진짜 다좋은데....
[2]
97
0
솔직히 그냥 이번주 밴이 각유나 접대임
[2]
104
3
건틀렛
유나가 나온지 2주 지났나?
76
0
이 정도면 나도 인싸냐
[5]
175
-2
이..이게 뭐냐
[1]
119
0
근데 유나 씹사기설은 약간 과장도 있다고 봄
[4]
154
2
✋질문
메카덱에 존메이슨 씀?
[4]
154
0
정신나간놈이군
[1]
98
5
강소영 뺑소니 질문좀
[2]
78
0
인싸가 이딴 똥겜을 한다고?
60
-1
인싸새끼 왜 카사하지 말라고함?
[4]
143
2
카사챈 지금당장 역겨운 떡밥 돌릴수있음
[1]
272
-1
카사 원톱 꼴캐릭
[6]
218
0
흰색연협 쓰다가 정신나갈거같다
62
0
인싸새끼들이 주제도 모르고 카사하네ㅋㅋㅋ
[1]
118
-1
카운터사이드는 일류다
[11]
167
1
카사에 엄마없는애들 누구있지
[9]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