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파밍해야되는 외전캐 뭐뭐잇음? ㅇㅇ (218.1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 작성일 2020-11-14 07:08:44 https://arca.live/b/counterside/9326547 에디 스홀 강소영은 꾸준히 돌리는데 이터때문에 고민됨 꼭 먹어야되는애 더잇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안될꺼뭐있노 2020-11-14 07:08:59 에디 스홀 강소영 제이크 마리아 펼쳐보기▼ ㅇㅇ (218.155) 2020-11-14 07:10:22 삭제 수정 5개는 필수임? 이벤던전보다 우선순위높음?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4 07:10:58 오르카 존메 제인도우 다 파밍하는 애들도 많음 저게 줄인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페를 왜 감 [4] ㅇㅇ 2020.11.14 100 1 카페는 ㄹㅇ 뭐하려고 가는거임 [7] 엘빅이 2020.11.14 129 0 다이브 초기화권 지금 써버릴까? 탄산수 2020.11.14 50 0 방금 무서운애 봤음 [5] lllBoomerlll 2020.11.14 125 0 건틀렛 덱 하나 바꿨다고 700점이 오르네 [1] 테엥마망 2020.11.14 129 0 아니 진짜 카페를 안간다고? [7] 테르미도르 2020.11.14 172 0 씹덕겜이 신기한게 [7] 십공소 2020.11.14 156 0 진짜 오래된 공포 이시나리오는 브금이 반이다 [1] ㅇㅇ (222.99) 2020.11.14 128 1 플3 피지컬 미쳤냐;; [6] 핸드소닉 2020.11.14 160 0 전당 3층 아다 떼고 올게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4 73 1 각유나따위가 내 오토솔져이기니까 킹받네;; [5] 라이트닝카운터 2020.11.14 151 0 근대 왜 혼자 먹는데 포크 2개 주냐 [9] b0ss 2020.11.14 178 0 건틀렛 메카덱 편성 질문점 [2] 조와용 2020.11.14 119 0 이거 두개 차이점이 뭐임 [1] 좆 2020.11.14 88 0 주말오후4시 노래추천받는다 [2] 마이크 2020.11.14 82 0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을 팜? [7] 엘빅이 2020.11.14 174 0 내폰이 부숴져서 접는게먼절까 아이세스 2020.11.14 109 0 스포) 에델 정체가 이거 맞음? [11] ㅇㅇ (1.225) 2020.11.14 185 0 아 혹시 요새 나만 출석 연출 안 나옴? [6] ㅇㅇ 2020.11.14 110 0 건틀렛 in1000 만 하고 끝내야겟다 우기 2020.11.14 81 0 근데 카사 무과금은 불가능한게임인듯 [12] 십공소 2020.11.14 220 0 이런거 어디서 파냐?? [7] 건공 2020.11.14 114 0 다들 자기가 아싸라는걸 언제 깨달았음? [6] 이천쌀떡볶이 2020.11.14 105 0 신지아가 자기 버리지말아달라고 애원하면 뭐라고함? [3] 탄산수 2020.11.14 106 0 파밍해야되는 외전캐 뭐뭐잇음? [3] ㅇㅇ (218.155) 2020.11.14 75 0 몇몇 구 일러들 까는건 봤는데 실물 몰랐는데 [10] 존존스미스 2020.11.14 159 2 진짜 이건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생각조차안나네 Ludovicus 2020.11.14 61 0 시그마 진짜 다좋은데.... [2] ㄴㅁㄹㅇㅂ 2020.11.14 96 0 솔직히 그냥 이번주 밴이 각유나 접대임 [2] ZRNnE 2020.11.14 104 3 건틀렛 유나가 나온지 2주 지났나? ㅇㅇ 2020.11.14 76 0 이 정도면 나도 인싸냐 [5] 엘빅이 2020.11.14 175 -2 이..이게 뭐냐 [1] 대침묵 2020.11.14 119 0 근데 유나 씹사기설은 약간 과장도 있다고 봄 [4] 랑향 2020.11.14 154 2 ✋질문 메카덱에 존메이슨 씀?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4 154 0 정신나간놈이군 [1] 트조 2020.11.14 98 5 강소영 뺑소니 질문좀 [2] 위천마펀치 2020.11.14 78 0 인싸가 이딴 똥겜을 한다고? 이천쌀떡볶이 2020.11.14 60 -1 인싸새끼 왜 카사하지 말라고함? [4] 베버 2020.11.14 143 2 카사챈 지금당장 역겨운 떡밥 돌릴수있음 [1] ㅇㅇ 2020.11.14 272 -1 카사 원톱 꼴캐릭 [6] 옆집미망인 2020.11.14 218 0 흰색연협 쓰다가 정신나갈거같다 ㅇㅇ (14.38) 2020.11.14 62 0 인싸새끼들이 주제도 모르고 카사하네ㅋㅋㅋ [1] ㅇㅇ 2020.11.14 118 -1 카운터사이드는 일류다 [11] 페이커 2020.11.14 167 1 카사에 엄마없는애들 누구있지 [9] ㄴㅁㄹㅇㅂ 2020.11.14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07: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