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연이가 챈보고있던거면 이미 좆된거지 ㅋㅋ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1-14 15:08:03 https://arca.live/b/counterside/9335644 챈에 건틀렛글이 절반은넘는데 보고 뭐라생각하겠노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b0ss 2020-11-14 15:08:22 *수정됨 건말고 다른 글은 전부 상연이 욕하는건데 삐져서 이러는거냐 펼쳐보기▼ 노드왕 2020-11-14 15:08:52 흥 상연이 삐져써 펼쳐보기▼ b0ss 2020-11-14 15:09: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가 여길 볼리가 없지 로댕이 2020.11.14 51 0 뭐야 왜 또 중복캐릭 안보여? [4] 꿀벌아쿠아 2020.11.14 81 0 건틀렛 마이웨이만 하는 사람들 대단한거 같음 [2] ㅇㅇ 2020.11.14 78 0 오늘은 22대맞았음 아이세스 2020.11.14 51 0 건에서 재소환 버그본거 같은데 아시는 분? [6] 팬더 2020.11.14 69 0 건틀렛 근데 유저풀이 얼마나 적으면 애들이 덱만 보고 아냐 [3] 74 2020.11.14 132 0 보미 너무 약함 [4] 오새린 2020.11.14 91 0 건틀렛 말머리 실화냐 ㄹㅇ.. 람네 2020.11.14 56 0 솔직히 완장들기준은이게아니지 [5] 훈잇 2020.11.14 92 0 건틀렛 오르카 보미 쓰는애랑 재앙도우 쓰는애는 딱봐도 알겠다 [3] ㅇㅇ 2020.11.14 138 0 건틀렛 다음주부턴 ㄹㅇ 건포만뺀다 [3] 익명_mgMG4 2020.11.14 93 0 근데 이번만큼 장비 강화하기 좋은 이벤없더라 로댕이 2020.11.14 35 0 건틀렛 건으로 스트레스 안받는 방법 알아왔다 [2] 뇌가있는용기병 2020.11.14 81 1 건틀렛 건에서 절망적일때 hver 2020.11.14 68 0 건틀렛 건 포기할려니까 고인물들 왜이리 접대하는데 [2] ㅇㅇ 2020.11.14 106 0 다음 건 시즌에는 그냥 하트베리덱써야지 [1] 오새린 2020.11.14 48 0 건틀렛 재앙도우 미친년 [18] 십공소 2020.11.14 233 2 양심고백함 [3] ㅇㅇ (14.42) 2020.11.14 113 -3 ㅋㅋㅋ시발 타임스톱은 언제 개선하노 카레카레야 2020.11.14 99 0 건틀렛 오 념글보고 해보니 진짜 좋네 [9] leakas 2020.11.14 190 0 애초에 양학 자체가 진짜 악질적으로 티나게 안 하면 [3] ㅇㅇ (125.208) 2020.11.14 105 0 건틀렛 ㄹㅇ 이제 난 건모티콘은 건전하게 씀 [1] ㅇㅇ 2020.11.14 71 0 상연이가 챈보고있던거면 이미 좆된거지 ㅋㅋ [3] 노드왕 2020.11.14 115 0 ✋질문 얘들아 주화 지를꺼면 무슨 패키지 사야하냐? [2] 글쓰기좀풀어 2020.11.14 123 0 나 솔직히 각수연 좆같은줄 모르겟음 ㅇㅇ 2020.11.14 61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한명 구합니다 [3] 헥토르 2020.11.14 110 0 건틀렛 점수에 집착안할꺼야 ㅇㅇ 2020.11.14 67 0 건틀렛 건틀렛 그런 거 누가 하는지 ㅎㅎ [2] 74 2020.11.14 94 0 지금의 건틀렛포인트를 PVE에서 얻을 수 있게 하면 좋겠다 [4]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1.14 85 0 념글 뭔일 있었음? [4] ㅇㅇ (222.237) 2020.11.14 82 0 건틀렛 후우 씨발 이젠 못참아 [1] 날개그늘 2020.11.14 86 0 각유나가 각수연보다 사기같아 [1] ㅇㅇ 2020.11.14 81 0 와 씨발 이건좀아니지않나 좆같네 [1] 훈잇 2020.11.14 87 0 건틀렛 건 오토 돌리긴하는데 가끔 싸우는거 구경하는건 재밌더라 에랭이 2020.11.14 53 0 건틀렛 ㅋㅋ 유나없찐 유나 막는법 알아냈다 [5] 맛나 2020.11.14 138 2 망했다 네로 2020.11.14 39 0 근데 카사가 미쳐서 건 티어 초기화 패키지 팔면 어떻게 되냐? [3] ㅇㅇ (210.123) 2020.11.14 70 0 이미 건에 점령당한겜이라 이젠 받아들일때다 [5] 노드왕 2020.11.14 102 0 제이크덱 재밌노 ㅋㅋㅋㅋ [2] 잉딩 2020.11.14 72 0 각유나 사기니까 진자 개나소나 110찍네 시발 ㅋㅋ [2] ㅇㅇ 2020.11.14 111 0 건 좆같다고 하면 점수 신경쓰지 말라는데 신경이 가는걸 어떡해 [2] 라나 2020.11.14 73 1 홍하~!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68 -2 건틀렛 플2까지 왔다 핸드소닉 2020.11.14 48 0 뉴비 카운터케이스 25레벨노가다 26뽑비틱보고가라 [1] ㅇㅇ (125.132) 2020.11.14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