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혼자 이프썰어버리고 실비아 없었어도 각유나까지 잡았을듯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재앙도우 미친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33
작성일
수정일
댓글
[18]
74
b0ss
b0ss
십공소
b0ss
라송송
라킁
소라니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ㅇㅇ
위천마펀치
ㅇㅇ
핵너굴맨
노드왕
색인
십공소
익명_mgMG4
구관조리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꾸 치킨 애기하니까 배고파서 나도 라면 하나 끓임
[5]
181
-1
모작권 50쿼츠아님?
[8]
88
0
카사가 잘못한거....
[3]
95
0
모의작전도 경치버프일때 적용되나?
[1]
48
0
근데 양학 이거 어떻게 막을 방법이 없는거 같음. 롤도 두손두발든걸로암
[4]
105
0
건틀렛
방금 건하다가 충전기 박살남ㅋㅋㅋㅋㅋ
[10]
1018
22
상연이가 여길 볼리가 없지
52
0
뭐야 왜 또 중복캐릭 안보여?
[4]
82
0
건틀렛
마이웨이만 하는 사람들 대단한거 같음
[2]
78
0
오늘은 22대맞았음
51
0
건에서 재소환 버그본거 같은데 아시는 분?
[6]
70
0
건틀렛
근데 유저풀이 얼마나 적으면 애들이 덱만 보고 아냐
[3]
132
0
보미 너무 약함
[4]
92
0
건틀렛 말머리 실화냐 ㄹㅇ..
57
0
솔직히 완장들기준은이게아니지
[5]
94
0
건틀렛
오르카 보미 쓰는애랑 재앙도우 쓰는애는 딱봐도 알겠다
[3]
138
0
건틀렛
다음주부턴 ㄹㅇ 건포만뺀다
[3]
94
0
근데 이번만큼 장비 강화하기 좋은 이벤없더라
35
0
건틀렛
건으로 스트레스 안받는 방법 알아왔다
[2]
81
1
건틀렛
건에서 절망적일때
70
0
건틀렛
건 포기할려니까 고인물들 왜이리 접대하는데
[2]
106
0
다음 건 시즌에는 그냥 하트베리덱써야지
[1]
48
0
건틀렛
재앙도우 미친년
[18]
233
2
양심고백함
[3]
113
-3
ㅋㅋㅋ시발 타임스톱은 언제 개선하노
100
0
건틀렛
오 념글보고 해보니 진짜 좋네
[9]
191
0
애초에 양학 자체가 진짜 악질적으로 티나게 안 하면
[3]
106
0
건틀렛
ㄹㅇ 이제 난 건모티콘은 건전하게 씀
[1]
71
0
상연이가 챈보고있던거면 이미 좆된거지 ㅋㅋ
[3]
116
0
✋질문
얘들아 주화 지를꺼면 무슨 패키지 사야하냐?
[2]
124
0
나 솔직히 각수연 좆같은줄 모르겟음
61
0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 한명 구합니다
[3]
111
0
건틀렛
점수에 집착안할꺼야
67
0
건틀렛
건틀렛 그런 거 누가 하는지 ㅎㅎ
[2]
95
0
지금의 건틀렛포인트를 PVE에서 얻을 수 있게 하면 좋겠다
[4]
86
0
념글 뭔일 있었음?
[4]
82
0
건틀렛
후우 씨발 이젠 못참아
[1]
87
0
각유나가 각수연보다 사기같아
[1]
81
0
와 씨발 이건좀아니지않나 좆같네
[1]
87
0
건틀렛
건 오토 돌리긴하는데 가끔 싸우는거 구경하는건 재밌더라
54
0
건틀렛
ㅋㅋ 유나없찐 유나 막는법 알아냈다
[5]
139
2
망했다
40
0
근데 카사가 미쳐서 건 티어 초기화 패키지 팔면 어떻게 되냐?
[3]
70
0
이미 건에 점령당한겜이라 이젠 받아들일때다
[5]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