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학인지 아님 뭐 진짜 자기 친구들한테 쳐맞고 내려온건지
아님 그날그날 상황에따라 오토돌리거나 시간없어서 걍 오픈하거나 해서 내려온건지
컨셉덱 즐겜하다가 내려와서 다시 빡겜하는건지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애초에 운영자체가 패작을 허용했기 때문에
진짜 누구한명 특정당해서 챈에 올라오고 전부다 아는 새끼인 수준 아니면
진짜 양학하러 수문장하고 있는건지 여러 상황이 맞아 떨어져서 내려온건지는
아무도 모르는거지
그래서 제재할 방법이 없고 더 좆 같은거지ㅋㅋ
저새끼 상황이야 어잿던 패배한사람은 기분 개 더러운데 방법이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