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에는 애들이 스충셋을 안줘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각수연원툴 + 힐데와 떨거지들  이렇게 각수연 궁만 찍찍싸도 쉽게 이겼었는데...


 패치되자마자, 우리전열이 그냥 녹더니,(사실이건 이프리트 때문같긴함)

각수연 궁채우기도  전에 다 산화 되거나, 각수연 궁 채울 때쯤에는 아군 다죽고 상대는 종류별로 다살아있어서 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