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300일기념 채용이 언제지 ㅇㅇ (12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0 작성일 2020-11-15 06:01:58 수정일 2020-11-15 06:02:05 https://arca.live/b/counterside/9345531 내일 결과 알려준다고 했으니까 다음주 목요일날 업뎃 때 300일기념 채용 올라오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졸린곰 2020-11-15 06:02:32 25일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122.36) 2020-11-15 06:02:51 삭제 수정 헐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는 자기가 논란의 중심에 설 줄 상상이나 했을까 [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5 163 4 건틀렛 혼란한 가운데 제 건틀릿 덱 조언주세요 [5] 우기 2020.11.15 116 0 건틀렛 패치전 유나 이정도는 아니었지 않음? [3] 윾동6974 2020.11.15 111 0 일하다 쉬는타임에 왔는데 채널떡밥 왜이럼 보노본호 2020.11.15 83 0 건틀렛 건모 당하면 빡치는데 차단은 안함 [3] 미나링 2020.11.15 120 1 각유나1밴이면 안쓰는 이유가 [1] 류드말랑카우 2020.11.15 78 0 터미 버프먹엇다니깐 이제 다시 시작이다ㅋㅋ [2] 벨리칸 2020.11.15 85 0 ㅋㅋㅋㅋ 솔직히 나여도 빡칠듯 [4] 나무는tree 2020.11.15 121 0 건이 진짜 멀쩡한 인간도 정신개조시킴 abko 2020.11.15 95 0 싸우는 놈들 건으로 순살해주고 싶네 ㅇㅇ (183.98) 2020.11.15 57 0 건공 건공하는거 진짜 공익이라서 건공이였구나 겟타 2020.11.15 79 1 담주 니가와가 살아남을수 있을까?? [2] ㅇㅇ 2020.11.15 87 0 념글 저거 건모티콘 차단 안해서 생긴 문제 아니냐 [5] krispydonut 2020.11.15 321 0 건모티콘은 걍 차단해두는게 젤 이롭지 금태카사함 2020.11.15 78 0 건틀렛 무슨 족쇄달고 게임하는것도아니고 [2] Ludovicus 2020.11.15 132 0 어디 사냐고 묻는 거 좀 소름돋네 [16] 우기 2020.11.15 488 17 이거 뭐임? [3]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1.15 79 1 유나 1티어임? [1] 무든골무 2020.11.15 66 0 역시 이래서 친선전이 있어야함 [2] 람네 2020.11.15 67 1 건틀렛 패작인가 [3] 사라진다 2020.11.15 86 0 건틀렛 내가 쓰면 다 병신이던데 [3] ㅇㅇ 2020.11.15 92 3 나도 패드립박고 덱 안 클린하고 싶다 ㅇㅇ (114.201) 2020.11.15 83 0 병신새끼 ㅋㅋㅋㅋ [1] 흥냥 2020.11.15 95 5 300일기념 채용이 언제지 [2] ㅇㅇ (122.36) 2020.11.15 90 0 헝앱 사기꾼 하나 걸렀다 예아 [6] ㅇㅇ (112.164) 2020.11.15 251 8 건공놈들 싸우더라도 허락은 받고 싸워라 [4] 류드말랑카우 2020.11.15 100 0 각힐 상향안 [2] 테디베어 2020.11.15 53 0 건틀렛 각유나 사기인건 팩튼데 1밴만 먹어도 쓰기 좀 부담스러워질거같음 [8] 색인 2020.11.15 136 0 건틀렛 건모티콘이 중요한게 아니야 친애하는 챈럼들아 이거봐봐 [11] 핸드소닉 2020.11.15 168 0 아니 근데 각유나 쓴다고 광역패드립 박는놈은 [4] ZRNnE 2020.11.15 110 6 좆데 팰테니 싸우지마 ㅇㅇ 2020.11.15 48 0 생각해보면 각유나가 구리기보단 각등이 각수연이 유미터진 성능이였던게 아닐까?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5 59 0 싸우지 말고 섹스해 ㅇㅇ 2020.11.15 45 0 이래서 건 친선전 나와야댐 ㅇㅇ (183.98) 2020.11.15 34 0 아 둘이 건으로 캐삭빵ㄱㄱ [3] 샷건 2020.11.15 89 -1 씨발 유나 천장친 새끼들만 각유나 성능에 대해 논해라 [1]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07 0 종결계 파는친구 진짜 없니 [5] ㅇㅇ (211.250) 2020.11.15 90 0 상연아 빨리 친선전 만들라고 temprun 2020.11.15 54 0 건으로 싸웠으면 건으로 승부봐야지 [2] 좆 2020.11.15 62 1 으아아 제발 뒤져 꿀벌아쿠아 2020.11.15 68 0 유나 쓰고 이기면 유나사랑꾼 ㅇㅇ (211.214) 2020.11.15 70 0 친선전 나오면 계삭빵 막고라 생길듯 [1] 익명_mgMG4 2020.11.15 93 0 그냥 다른거 필요없이 [7] lllBoomerlll 2020.11.15 97 -1 뭔데 자기도 써놓고 졌으면서 [5] ㅇㅇ (122.38) 2020.11.15 410 30 건틀렛 근데 진짜 방법 좀 알고나서 계속 이기니까 기분 개좋네 [3] 일하기싫다 2020.11.15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6: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