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유나 쓰고 이기면 유나사랑꾼 ㅇㅇ (211.21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0 작성일 2020-11-15 05:59:31 https://arca.live/b/counterside/9345473 유나 쓰고 지면 유나싸개ㅇ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 1티어임? [1] 무든골무 2020.11.15 66 0 역시 이래서 친선전이 있어야함 [2] 람네 2020.11.15 67 1 건틀렛 패작인가 [3] 사라진다 2020.11.15 86 0 건틀렛 내가 쓰면 다 병신이던데 [3] ㅇㅇ 2020.11.15 92 3 나도 패드립박고 덱 안 클린하고 싶다 ㅇㅇ (114.201) 2020.11.15 83 0 병신새끼 ㅋㅋㅋㅋ [1] 흥냥 2020.11.15 95 5 300일기념 채용이 언제지 [2] ㅇㅇ (122.36) 2020.11.15 91 0 헝앱 사기꾼 하나 걸렀다 예아 [6] ㅇㅇ (112.164) 2020.11.15 252 8 건공놈들 싸우더라도 허락은 받고 싸워라 [4] 류드말랑카우 2020.11.15 101 0 각힐 상향안 [2] 테디베어 2020.11.15 54 0 건틀렛 각유나 사기인건 팩튼데 1밴만 먹어도 쓰기 좀 부담스러워질거같음 [8] 색인 2020.11.15 137 0 건틀렛 건모티콘이 중요한게 아니야 친애하는 챈럼들아 이거봐봐 [11] 핸드소닉 2020.11.15 168 0 아니 근데 각유나 쓴다고 광역패드립 박는놈은 [4] ZRNnE 2020.11.15 110 6 좆데 팰테니 싸우지마 ㅇㅇ 2020.11.15 48 0 생각해보면 각유나가 구리기보단 각등이 각수연이 유미터진 성능이였던게 아닐까?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5 59 0 싸우지 말고 섹스해 ㅇㅇ 2020.11.15 46 0 이래서 건 친선전 나와야댐 ㅇㅇ (183.98) 2020.11.15 35 0 아 둘이 건으로 캐삭빵ㄱㄱ [3] 샷건 2020.11.15 89 -1 씨발 유나 천장친 새끼들만 각유나 성능에 대해 논해라 [1]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08 0 종결계 파는친구 진짜 없니 [5] ㅇㅇ (211.250) 2020.11.15 91 0 상연아 빨리 친선전 만들라고 temprun 2020.11.15 54 0 건으로 싸웠으면 건으로 승부봐야지 [2] 좆 2020.11.15 62 1 으아아 제발 뒤져 꿀벌아쿠아 2020.11.15 69 0 유나 쓰고 이기면 유나사랑꾼 ㅇㅇ (211.214) 2020.11.15 70 0 친선전 나오면 계삭빵 막고라 생길듯 [1] 익명_mgMG4 2020.11.15 94 0 그냥 다른거 필요없이 [7] lllBoomerlll 2020.11.15 98 -1 뭔데 자기도 써놓고 졌으면서 [5] ㅇㅇ (122.38) 2020.11.15 410 30 건틀렛 근데 진짜 방법 좀 알고나서 계속 이기니까 기분 개좋네 [3] 일하기싫다 2020.11.15 107 0 건 동시에 돌려서 진놈 숙청 ㄱㄱ [7] 몰름보 2020.11.15 113 2 둘이 사실 자매나 친척 아닐까 [3] 아기사자 2020.11.15 152 0 스나로 에델 샤오린 쓰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이천쌀떡볶이 2020.11.15 66 0 싸우지마~~ [2] suoi7sliq 2020.11.15 1181 -1 아저씨 풀융합 찍어줬다 74 2020.11.15 49 0 건틀렛 애초에 유나 접대주인것도 말이 안되고 탑솔 2020.11.15 91 -3 막고라 계삭빵 드디어 보는거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5 80 0 아 건공챈 너무좋아 ㅋㅋㅋㅋ [6] 익명_mgMG4 2020.11.15 113 1 아니 근데 팩트체크 해보자고 ZRNnE 2020.11.15 64 0 오랜만에 재설치해밧다.. [5] 벨리칸 2020.11.15 161 5 각유나약코 이해는 가는게 물리법칙 2020.11.15 80 0 ㅎㅎ...ㅎㅎㅎㅎ [3] 베버 2020.11.15 65 0 아 전당 개꿀잼이네 ㅋㅋ 꿀벌아쿠아 2020.11.15 55 0 근데 각유나 처음엔 상향 필요하긴했음 [3] lllBoomerlll 2020.11.15 118 2 어이없어서 글씀 [53] 십공소 2020.11.15 1206 53 이번주 유나는 선넘긴했음 [1] 익명_mgMG4 2020.11.15 71 0 이프 픽업 초대박 비틱 ㅋㅋㅋ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5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6: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