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유나한테 은근슬쩍 묻혀서 각수연 약코하려는 놈들 보이는데 정신 차려라 제발

내가 보기엔 각유나는 1밴 먹으면 바로 쓰기 애매해지고, 지금 각등이랑 류드가 싹다 수감중이라서 각유나같은 애가 버틸 환경까지 완벽함

근데 각수연은? 말해서 뭐함 ㅋㅋㅋㅋㅋ이년은 3밴 먹어도 계속 굴러나오더만

이번주 각유나는 미친련이 맞는데, 누가 밴먹든(심지어 지가 밴먹어도) ㅈ까고 계속 쳐나오는 '자칭' 5코짜리 각수연 씨발련 약코는 역겨워서 못봐주겠으니 각유나에 묻어가려는 생각은 하지도마라

각수연은 상시 4밴이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