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오린 저격한거까지는 좋은데 바로 옆에 있던 에델 촉수에 붙들려서 전투불능이 될때까지 능욕당하고
겨우 구출받고 함선에서 정신 차려보니 또 에델 샤오린 위로 출격하라고 하고
또 촉수에 붙들려서 능욕당하고
반쯤 정신 나간 상태에서 시간이 얼마 없어서 급박하다고 하니 어쩔수 없이 또 출격했더니
이번에는 왠지모르게 동질감이 느껴지는 작은 촉수 괴물들이 다가오고
투희물 한편 다봤내

샤오린 저격한거까지는 좋은데 바로 옆에 있던 에델 촉수에 붙들려서 전투불능이 될때까지 능욕당하고
겨우 구출받고 함선에서 정신 차려보니 또 에델 샤오린 위로 출격하라고 하고
또 촉수에 붙들려서 능욕당하고
반쯤 정신 나간 상태에서 시간이 얼마 없어서 급박하다고 하니 어쩔수 없이 또 출격했더니
이번에는 왠지모르게 동질감이 느껴지는 작은 촉수 괴물들이 다가오고
투희물 한편 다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