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도 유나쓰면서 함선 골고루 가져와서 져놓고선
유나쓰는새끼들 정상인새끼가 없다 애미뒤진년들 이러고
건모티콘 시작전에 인사한번한게 끝인데 글 쓴거에까지 찾아와서
건모티콘 작작써 애미뒤진 유나싸개야 ㅇㅈㄹ하는데
괘씸하거든요?
지도 유나쳐쓰면서 광역패드립 쳐박네



자기도 유나쓰면서 함선 골고루 가져와서 져놓고선
유나쓰는새끼들 정상인새끼가 없다 애미뒤진년들 이러고
건모티콘 시작전에 인사한번한게 끝인데 글 쓴거에까지 찾아와서
건모티콘 작작써 애미뒤진 유나싸개야 ㅇㅈㄹ하는데
괘씸하거든요?
지도 유나쳐쓰면서 광역패드립 쳐박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