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5
작성일
댓글
[3]
트조
베버
트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래서 건 친선전 나와야댐
35
0
아 둘이 건으로 캐삭빵ㄱㄱ
[3]
90
-1
씨발 유나 천장친 새끼들만 각유나 성능에 대해 논해라
[1]
108
0
종결계 파는친구 진짜 없니
[5]
91
0
상연아 빨리 친선전 만들라고
55
0
건으로 싸웠으면 건으로 승부봐야지
[2]
63
1
으아아 제발 뒤져
69
0
유나 쓰고 이기면 유나사랑꾼
71
0
친선전 나오면 계삭빵 막고라 생길듯
[1]
94
0
그냥 다른거 필요없이
[7]
98
-1
뭔데 자기도 써놓고 졌으면서
[5]
411
30
건틀렛
근데 진짜 방법 좀 알고나서 계속 이기니까 기분 개좋네
[3]
108
0
건 동시에 돌려서 진놈 숙청 ㄱㄱ
[7]
114
2
둘이 사실 자매나 친척 아닐까
[3]
152
0
스나로 에델 샤오린 쓰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67
0
싸우지마~~
[2]
1182
-1
아저씨 풀융합 찍어줬다
50
0
건틀렛
애초에 유나 접대주인것도 말이 안되고
91
-3
막고라 계삭빵 드디어 보는거냐
[2]
80
0
아 건공챈 너무좋아 ㅋㅋㅋㅋ
[6]
114
1
아니 근데 팩트체크 해보자고
65
0
오랜만에 재설치해밧다..
[5]
161
5
각유나약코 이해는 가는게
80
0
ㅎㅎ...ㅎㅎㅎㅎ
[3]
65
0
아 전당 개꿀잼이네 ㅋㅋ
56
0
근데 각유나 처음엔 상향 필요하긴했음
[3]
118
2
어이없어서 글씀
[53]
1207
53
이번주 유나는 선넘긴했음
[1]
71
0
이프 픽업 초대박 비틱 ㅋㅋㅋ
[3]
108
0
카사챈 친구들.jpg
[21]
25881
71
이쁜데 사용하는걸 한번도 못 봄
[1]
270
0
각힐은 상대할때 대충 계산이 서서 편한것도 있음
[1]
65
1
개선
건틀릿 시스탬 개선안 및 새로운 콘첸츠 건의
58
0
리세해서 나눔해준 계정 이게 레전드였는데
[1]
138
-1
오늘도 튜바를 낭비했다
[4]
64
0
건틀렛
각유나 미쳤음
77
0
느낌온다
77
0
근데 진행계도 살만한거 같음
[7]
118
0
젊수연이랑 늙수연 성격 바뀐거 꼴리지 않음??
[7]
146
0
건틀렛
미치겠네 오토덱인데 게속 처발리네
[3]
73
0
건틀렛
각유나 약코 역겹네 ㅋㅋ
[1]
103
2
걍 유나 롤백하자
[3]
94
0
건틀렛
각힐요?
[1]
102
0
건틀렛
유아가는 아가야....
[1]
73
-2
건포로 사는 장비 로테이션제임?
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