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해서 나눔해준 계정 이게 레전드였는데 ㅇㅇ (183.101)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138 작성일 2020-11-15 05:51:31 https://arca.live/b/counterside/9345322 시그마 우대채용이었을 땐데내 본계에도 없던 야누스 두 마리 나와서본계정 채용권 폭사하고도 못뽑음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 박상연 2020-11-15 05:52:40 ㅗㅜ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데 자기도 써놓고 졌으면서 [5] ㅇㅇ (122.38) 2020.11.15 411 30 건틀렛 근데 진짜 방법 좀 알고나서 계속 이기니까 기분 개좋네 [3] 일하기싫다 2020.11.15 108 0 건 동시에 돌려서 진놈 숙청 ㄱㄱ [7] 몰름보 2020.11.15 114 2 둘이 사실 자매나 친척 아닐까 [3] 아기사자 2020.11.15 152 0 스나로 에델 샤오린 쓰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이천쌀떡볶이 2020.11.15 67 0 싸우지마~~ [2] suoi7sliq 2020.11.15 1182 -1 아저씨 풀융합 찍어줬다 74 2020.11.15 50 0 건틀렛 애초에 유나 접대주인것도 말이 안되고 탑솔 2020.11.15 91 -3 막고라 계삭빵 드디어 보는거냐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5 80 0 아 건공챈 너무좋아 ㅋㅋㅋㅋ [6] 익명_mgMG4 2020.11.15 114 1 아니 근데 팩트체크 해보자고 ZRNnE 2020.11.15 65 0 오랜만에 재설치해밧다.. [5] 벨리칸 2020.11.15 161 5 각유나약코 이해는 가는게 물리법칙 2020.11.15 80 0 ㅎㅎ...ㅎㅎㅎㅎ [3] 베버 2020.11.15 66 0 아 전당 개꿀잼이네 ㅋㅋ 꿀벌아쿠아 2020.11.15 56 0 근데 각유나 처음엔 상향 필요하긴했음 [3] lllBoomerlll 2020.11.15 118 2 어이없어서 글씀 [53] 십공소 2020.11.15 1207 53 이번주 유나는 선넘긴했음 [1] 익명_mgMG4 2020.11.15 71 0 이프 픽업 초대박 비틱 ㅋㅋㅋ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5 108 0 카사챈 친구들.jpg [21] 람네 2020.11.15 25882 71 이쁜데 사용하는걸 한번도 못 봄 [1] suoi7sliq 2020.11.15 270 0 각힐은 상대할때 대충 계산이 서서 편한것도 있음 [1] temprun 2020.11.15 65 1 개선 건틀릿 시스탬 개선안 및 새로운 콘첸츠 건의 ㅇㅇ (118.223) 2020.11.15 58 0 리세해서 나눔해준 계정 이게 레전드였는데 [1] ㅇㅇ (183.101) 2020.11.15 139 -1 오늘도 튜바를 낭비했다 [4] 나무는tree 2020.11.15 64 0 건틀렛 각유나 미쳤음 J백수 2020.11.15 77 0 느낌온다 베버 2020.11.15 77 0 근데 진행계도 살만한거 같음 [7] 꽃향내 2020.11.15 118 0 젊수연이랑 늙수연 성격 바뀐거 꼴리지 않음?? [7] ㅇㅇ 2020.11.15 146 0 건틀렛 미치겠네 오토덱인데 게속 처발리네 [3] 겟타 2020.11.15 73 0 건틀렛 각유나 약코 역겹네 ㅋㅋ [1] 탑솔 2020.11.15 103 2 걍 유나 롤백하자 [3] 미아사 2020.11.15 94 0 건틀렛 각힐요? [1] 이천쌀떡볶이 2020.11.15 102 0 건틀렛 유아가는 아가야.... [1] 안될꺼뭐있노 2020.11.15 73 -2 건포로 사는 장비 로테이션제임? ㅇㅇ (122.36) 2020.11.15 29 0 각힐 존나 약한거 쓰레기급인거 맞음 [1] 라송송 2020.11.15 77 0 구독자2399명 ㄷㄷ [5] suoi7sliq 2020.11.15 76 0 할배덜 애기추룡인 다음 함선 뭐만들어? [5] hosungbro 2020.11.15 84 0 유나 응애단들 괘씸하거든요? [2] 카린웡 2020.11.15 540 0 4코 각수연 좀 에바같음 [5] 몰름보 2020.11.15 83 0 유나 약코 특징 [1] 물리법칙 2020.11.15 54 0 뉴비는 할로윈픽업 하는거아님 [1] 십공소 2020.11.15 76 0 건틀렛 아니 유나맘들 그냥 박제하면 안됨? [3] 선반위곰인형 2020.11.15 246 -9 각힐쓰고 골드 2 강등직전까지 갔다가 [1] ZRNnE 2020.11.15 94 0 아 전략전 마스터 올라오니까 덱 풀어둔 애가 없네ㅠㅠ [10] ㅇㅇ 2020.11.15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5: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