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답게 카사식으로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둘이 건으로 캐삭빵ㄱㄱ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3]
중국몽죄인
힐데가잘할게
샷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담주 니가와가 살아남을수 있을까??
[2]
87
0
념글 저거 건모티콘 차단 안해서 생긴 문제 아니냐
[5]
321
0
건모티콘은 걍 차단해두는게 젤 이롭지
78
0
건틀렛
무슨 족쇄달고 게임하는것도아니고
[2]
132
0
어디 사냐고 묻는 거 좀 소름돋네
[16]
488
17
이거 뭐임?
[3]
79
1
유나 1티어임?
[1]
66
0
역시 이래서 친선전이 있어야함
[2]
67
1
건틀렛
패작인가
[3]
86
0
건틀렛
내가 쓰면 다 병신이던데
[3]
92
3
나도 패드립박고 덱 안 클린하고 싶다
83
0
병신새끼 ㅋㅋㅋㅋ
[1]
95
5
300일기념 채용이 언제지
[2]
91
0
헝앱 사기꾼 하나 걸렀다 예아
[6]
252
8
건공놈들 싸우더라도 허락은 받고 싸워라
[4]
101
0
각힐 상향안
[2]
54
0
건틀렛
각유나 사기인건 팩튼데 1밴만 먹어도 쓰기 좀 부담스러워질거같음
[8]
137
0
건틀렛
건모티콘이 중요한게 아니야 친애하는 챈럼들아 이거봐봐
[11]
168
0
아니 근데 각유나 쓴다고 광역패드립 박는놈은
[4]
110
6
좆데 팰테니 싸우지마
48
0
생각해보면 각유나가 구리기보단 각등이 각수연이 유미터진 성능이였던게 아닐까?
59
0
싸우지 말고 섹스해
46
0
이래서 건 친선전 나와야댐
35
0
아 둘이 건으로 캐삭빵ㄱㄱ
[3]
89
-1
씨발 유나 천장친 새끼들만 각유나 성능에 대해 논해라
[1]
108
0
종결계 파는친구 진짜 없니
[5]
91
0
상연아 빨리 친선전 만들라고
55
0
건으로 싸웠으면 건으로 승부봐야지
[2]
62
1
으아아 제발 뒤져
69
0
유나 쓰고 이기면 유나사랑꾼
71
0
친선전 나오면 계삭빵 막고라 생길듯
[1]
94
0
그냥 다른거 필요없이
[7]
98
-1
뭔데 자기도 써놓고 졌으면서
[5]
410
30
건틀렛
근데 진짜 방법 좀 알고나서 계속 이기니까 기분 개좋네
[3]
108
0
건 동시에 돌려서 진놈 숙청 ㄱㄱ
[7]
113
2
둘이 사실 자매나 친척 아닐까
[3]
152
0
스나로 에델 샤오린 쓰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66
0
싸우지마~~
[2]
1182
-1
아저씨 풀융합 찍어줬다
49
0
건틀렛
애초에 유나 접대주인것도 말이 안되고
91
-3
막고라 계삭빵 드디어 보는거냐
[2]
80
0
아 건공챈 너무좋아 ㅋㅋㅋㅋ
[6]
113
1
아니 근데 팩트체크 해보자고
64
0
오랜만에 재설치해밧다..
[5]
161
5
각유나약코 이해는 가는게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