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쉑들은 컨트롤도 좋아


이디스 박고 이디스 특수기 날라올 타이밍에 일부러 어그로 뺏으려고 

요하나 던지면 바로 강소영으로 들이받아서

밀어가지고 내 메인캐릭들 같이 갈아버림


시발.. 그 피지컬로 그냥 평범한 덱을 써도 잘 할 놈들이

니가와로 눌러 앉아있으니까 더 악질이지


이쉑들은 진짜 성병걸려 고자되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