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건 상황보면 유나가 활개치고 다닐수 있는 이유가 상대 뒷열 스나 걱정안해서 프리딜 넣을수 있다는게 9할인거 같은데 내가 이상한건가?
몇몇 챈 사람보면 팬드 강소영땜시 유나 커버치는거 역겹다는 사람 얼추 보이는데 솔직히 말해서 맞는말 아님? 각등이 각수연 프리딜할수있게 상황 짜줘봐 개터지는건 똑같은데 아님?
지금 건 상황보면 유나가 활개치고 다닐수 있는 이유가 상대 뒷열 스나 걱정안해서 프리딜 넣을수 있다는게 9할인거 같은데 내가 이상한건가?
몇몇 챈 사람보면 팬드 강소영땜시 유나 커버치는거 역겹다는 사람 얼추 보이는데 솔직히 말해서 맞는말 아님? 각등이 각수연 프리딜할수있게 상황 짜줘봐 개터지는건 똑같은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