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포럼에 글써도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공략글 좀 찾아보니 협력사라고 친구 고인물분들 신청받으라고하는데 아무도 안해주셔서.ㅠ_ㅠ


혹시 여기가 제일 활성화된 커뮤(O무위키에서 찾았어요)이면 도움부탁드려요!!


Psyche #438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