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쳐발리면 아 살려달라고ㅋㅋㅋㅋㅋㅋ 하는 의미에서 깃발흔들기랑 화내는콘 ㅈㄴ연타하는데 나처럼 이러는 사람 ㄹㅇ 한번도 못봄


그래도 가끔 내가 저렇게 연타하면 잘했어요 콘 눌러주는 사람 있더라 그땐 좀 감동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