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타워 쌓으면 손해보게 하는 기믹 뭐 있을까? 초전자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8 작성일 2020-11-15 06:55:11 https://arca.live/b/counterside/9346651 1개 정도는 괜찮은데 쌓은건 좀..중간으로 땡기는건 양날의 검일거 같다빠밤 이디스 중간 와서 깽판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카운터오리진 2020-11-15 06:55:25 함선 체력달게하면됨 펼쳐보기▼ dornenpfad 2020-11-15 06:56:03 타워 카운터 시즈각성을 내면 됨 펼쳐보기▼ 빵칠 2020-11-15 06:56:44 근데 타워카운터하려고 시즈 강하게 냈다간 루미랑같이 함선까기메타로 회귀해서 또 그거대로 옛날 루썬처럼 이상해질수있음 ㅋㅋㅋ 펼쳐보기▼ dornenpfad 2020-11-15 06:59:40 아니지 뭐 대충 이지수처럼 대타워 전용 카운터 패시브를 줘도 되는거고 아니면 이수연처럼 대타워 전용 출격기를 줘도 되는거고 유닛 자체가 똥파워일 필요는 없음 펼쳐보기▼ 샹거스 2020-11-15 06:56:27 그냥 타워 애들이 애미없게 쌔고 단단한게 문제임 심지어 마리아는 상대 함선까지 건드니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1-15 06:56:29 시즈신캐 펼쳐보기▼ oo 2020-11-15 06:56:45 타워 체력을 종잇장으로 해야지 함선 스킬만 맞아도 빌빌기게 펼쳐보기▼ dornenpfad 2020-11-15 06:57:41 그럼 다시 루썬이 건 다해먹을듯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5 06:57:23 타워 1기당 최대코스트 -2씩 감소 시발 펼쳐보기▼ ㅇㅇ (121.169) 2020-11-15 07:03:06 삭제 수정 그냥 타겜처럼 한 2 30초만 생존할수 있게 피다는 속도 올리면 좋을듯 힐도 못받게히고 펼쳐보기▼ 독호메 2020-11-15 07:05:44 타워 반응범위 밖에서 함선딜 주는 캐릭을 낸다든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dps왜이래ㅋㅋㅋ [2] 아이하라 2020.11.15 127 0 야누스 특수기 주시윤에 막힘? [7] ZRNnE 2020.11.15 107 0 건틀렛 상위권 악질 니가와들 [4] ㅇㅇ 2020.11.15 178 -1 타워 레이크2스에 끌려오게 하는거임 [2] 빵칠 2020.11.15 64 0 이유미 전장옵 질문좀 [6] ㅇㅇ (219.254) 2020.11.15 119 0 코핀 2스 왤케 멋지냐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5 76 0 건틀렛 니가와 핵심은 야누스애미지 [1] ㅇㅇ 2020.11.15 118 0 타라스크 vs 아라크네 뭐가 더 좋음? [5] ㅇㅇ (115.40) 2020.11.15 114 0 골드에서 패작할려는데 자꾸 플레 유저만 만나네 [1] ㅇㅇ (221.153) 2020.11.15 85 0 건틀렛 템 맞춘 마리아는 답도 없네 [2] ㅇㅇ 2020.11.15 143 0 스펙트럴 10개깐다 떴냐 [6] Sorfe 2020.11.15 176 1 의외로 실존하는 만화 [4] ㅇㅇ (180.229) 2020.11.15 195 0 너네같으면 믿음? [3] 닥터최고 2020.11.15 148 2 근본 니가와.jpg [14] 양하림 2020.11.15 1557 30 본인 로그인 화면 떄치 2020.11.15 91 1 아ㅋㅋㅋ 도미닉 리플버전 각성 나오겠네ㅋㅋㅋ 직무유기 2020.11.15 85 0 뉴비인데요... [11] ㅇㅇ (1.231) 2020.11.15 131 -2 건틀렛 건틀렛 쾌적하게 플레이 하는 방법 가르쳐준다.gif [8] ㅇㅇ 2020.11.15 182 6 시그마 야설좀 써주세요 [5] 람네 2020.11.15 232 0 이디스 처리 뭘로하냐 [1] ㅇㅇ (183.98) 2020.11.15 68 0 건틀렛 처음에는 아니, 이런, 클로에 화내는거 눌렀는데 [5] ㅇㅇ 2020.11.15 149 0 2달쯤하니까 메인캐들은 다 키워는지네 [4] ㅇㅇ 2020.11.15 77 0 안녕하세요 시작할려고 하는 뉴비인데요 [5] 류드말랑카우 2020.11.15 110 -5 건틀렛 타워 쌓으면 손해보게 하는 기믹 뭐 있을까? [11] 초전자포 2020.11.15 148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이요 [4] yantun 2020.11.15 122 0 건틀렛 만나는 사람만 만나다보니까 [7] ㅇㅇ 2020.11.15 122 0 리벳 풀돌치만큼 캐고 싶은데 가능한가 [1] 독호메 2020.11.15 105 0 타이탄 든든하네ㅋㅋ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5 115 0 이거 각성천장이 얼마냐? [1] ㅇㅇ (61.78) 2020.11.15 68 0 ✋질문 여러분 저 사기당함? [8] 쏘닝 2020.11.15 180 -1 꼴릴수록 저녁 맛있는거 먹음 [3] ㅇㅇ (211.253) 2020.11.15 85 0 의외로 자기 질때 건모티콘 쓰는 사람은 없더라 [5] 아루엘 2020.11.15 130 0 신지아 아가방에 찐득한 아가생성액 주입하고싶다 [4] 람네 2020.11.15 513 0 각계 사도 과금안하면 아무것도 못하냐? [4] ㅇㅇ (112.164) 2020.11.15 90 0 싸우지말고 각힐 디테일이나 봐 [6] hver 2020.11.15 187 3 방금 낮잠자다가 끔찍한 꿈을 꿔버림 ㄷㄷㄷ [22] ㅇㅇ 2020.11.15 1444 39 건틀렛 건포 다빼고 골1 승격함 [10]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5 123 0 건틀렛 근데 각성은 타워철거특화는 아니였음 좋겠음 [6] Ryude 2020.11.15 110 0 전략전도 그냥 입장권 삭제하면안됨? ㅇㅇ 2020.11.15 62 0 아니 3월달 스샷도 그냥 지워버리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1.15 95 -1 정보 SSR PVE 티어리스트 11월 15일 [51] 유리알유희 2020.11.15 10205 23 건틀렛 진짜 in10 중 9명이 니가와덱이내 [5] ㅇㅇ (110.15) 2020.11.15 178 0 건하면서 짱날 때 스크류바 2020.11.15 69 0 뭔 공지라도 올리고 천안문하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5] ㅇㅇ (211.253) 2020.11.15 1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7: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