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님들 저 신기한거 알아냄 ㅇㅇ (218.147) 추천 29 비추천 1 댓글 27 조회수 1381 작성일 2020-11-15 06:46:44 https://arca.live/b/counterside/9346459 지금까지 나온 각성캐들은 전부 태생4코임.무슨말이냐면 님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각성 주시윤이나 각성 서윤같은건 없을수도 있다는거임.ㅋ 추천! 29 ( 4) 비추! 1 ( 0) 공유 댓글 [27] 중국몽죄인 2020-11-15 06:47:01 중국몽죄인 2020-11-15 06:47:12 그렇다면 저 제이크! 펼쳐보기▼ ㅇㅇ 2020-11-15 06:47:02 유나는? 펼쳐보기▼ ㅇㅇ 2020-11-15 06:47:08 4코였나?? 펼쳐보기▼ ㅇㅇ (218.147) 2020-11-15 06:47:19 삭제 수정 ㅇㅇ 펼쳐보기▼ 흥냥 2020-11-15 06:47:22 상향전 4코 펼쳐보기▼ ㅇㅇ 2020-11-15 06:47:32 흥냥 2020-11-15 06:47:10 빵칠 2020-11-15 06:47:17 휴 이지수가 다른각성들을 살렸다 펼쳐보기▼ 베버 2020-11-15 06:47:32 힐데 유미나 이수연 유나 씨발 진짜 다 4코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5 06:47:45 와 천재다 펼쳐보기▼ 색인 2020-11-15 06:48:32 제이크하고 나유빈은 나오겠넥 펼쳐보기▼ 샹거스 2020-11-15 06:49:35 링컨 각성 기대한다 펼쳐보기▼ ㅇㅇ (218.147) 2020-11-15 06:49:57 삭제 수정 살덩이는 나약하다 펼쳐보기▼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5 06:51:11 그렇다면 저 제이크!!!!!!!! 펼쳐보기▼ 나만양하림알렉스치나츠업어 2020-11-15 06:52:42 진각성 야누스 킹능성있다 펼쳐보기▼ 네로 2020-11-15 07:35:56 야누스는 이미 각성이라 안됨ㅇㅇ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0-11-15 06:53:28 타입 : 리플레이서 킹 도미닉 ㅋㅋ 펼쳐보기▼ 키움우승 2020-11-15 06:55:37 그럼 주시윤 4코로 올리겠네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0-11-15 06:56:40 *수정됨 각성 마왕에델 마왕로자리아각임? 펼쳐보기▼ 밀가스트 2020-11-15 06:56:47 각성 팬드 펼쳐보기▼ 날개그늘 2020-11-15 06:59:24 조립된 총을 가져오는 카린 ㄷㄷ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11-15 07:10:23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11-15 07:10:02 각성 응디탁;; 펼쳐보기▼ Able 2020-11-15 07:16:19 각성 주시윤 5코로 내면 되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1-15 07:18:56 각성 엘자 펼쳐보기▼ 해물 2020-11-15 09:25:17 류드각성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각성천장이 얼마냐? [1] ㅇㅇ (61.78) 2020.11.15 67 0 ✋질문 여러분 저 사기당함? [8] 쏘닝 2020.11.15 179 -1 꼴릴수록 저녁 맛있는거 먹음 [3] ㅇㅇ (211.253) 2020.11.15 85 0 의외로 자기 질때 건모티콘 쓰는 사람은 없더라 [5] 아루엘 2020.11.15 129 0 신지아 아가방에 찐득한 아가생성액 주입하고싶다 [4] 람네 2020.11.15 512 0 각계 사도 과금안하면 아무것도 못하냐? [4] ㅇㅇ (112.164) 2020.11.15 89 0 싸우지말고 각힐 디테일이나 봐 [6] hver 2020.11.15 186 3 방금 낮잠자다가 끔찍한 꿈을 꿔버림 ㄷㄷㄷ [22] ㅇㅇ 2020.11.15 1443 39 건틀렛 건포 다빼고 골1 승격함 [10]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5 123 0 건틀렛 근데 각성은 타워철거특화는 아니였음 좋겠음 [6] Ryude 2020.11.15 110 0 전략전도 그냥 입장권 삭제하면안됨? ㅇㅇ 2020.11.15 61 0 아니 3월달 스샷도 그냥 지워버리네 [3] 류드말랑카우 2020.11.15 94 -1 정보 SSR PVE 티어리스트 11월 15일 [51] 유리알유희 2020.11.15 10205 23 건틀렛 진짜 in10 중 9명이 니가와덱이내 [5] ㅇㅇ (110.15) 2020.11.15 177 0 건하면서 짱날 때 스크류바 2020.11.15 68 0 뭔 공지라도 올리고 천안문하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5] ㅇㅇ (211.253) 2020.11.15 190 -1 건틀렛 커피포트 쓰고 기분 제일 좋을 때 [4] ㅇㅇ 2020.11.15 102 0 이제 주시윤 각성 시즈로 나오면 됨 [1] 흥냥 2020.11.15 74 0 각성 주시윤 타워철거 특화 믿습니다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5 59 0 창작 신지아 낙서 [25] ㅇㅇ (211.204) 2020.11.15 4831 75 다이브 막힐떄까지 풀오토 기능 넣어주면 안되나 테디베어 2020.11.15 63 0 슬픈 사실은 다음주 패치도 없벤이라는 것입니다 [1] temprun 2020.11.15 77 0 님들 저 신기한거 알아냄 [27] ㅇㅇ (218.147) 2020.11.15 1381 28 이벤 다 돌았는데 ㅇㅇ 2020.11.15 66 0 ✋질문 300일 언제임? [1] ㅇㅇ 2020.11.15 89 0 '힐데도 거를놈' 건모티콘좀 [2] Ryude 2020.11.15 139 0 5시 언제되지 [1] 베버 2020.11.15 73 0 진짜 스충 공속 보조장비 [1] 팔도 2020.11.15 93 0 이것도 흑주돈임? [1] 비질란테 2020.11.15 151 0 근데 주시윤이는 [5] dwsss 2020.11.15 90 0 상대가 타워 낼때마다 코스트 떨어지는 유닛어떰? [3] Ryude 2020.11.15 86 0 건모티콘 쓰기는 하지 ZRNnE 2020.11.15 47 0 건틀렛 이거저거 다 해도 니가와가 제일 ㅈ같은건 사실인듯 ㅇㅇ [3] ㅇㅇ 2020.11.15 119 0 신지아는 결혼하면 남편 뭐라고부를거같음? [5] 탄산수 2020.11.15 143 0 이런게 나오긴하네 [5] 토깡이 2020.11.15 135 3 각성캐 상향 1순위 : 각수연 [1] ㅇㅇ 2020.11.15 115 0 건친구들 나만나면 건모티콘 도배해도됨 한펭 2020.11.15 80 0 건틀렛 와 이판 진짜 하면서 정신 나가는줄 알음 [4] Edge 2020.11.15 154 -1 건틀렛 엌ㅋㅋㅋㅋㅋㅋ 그냥갈아버리네 [6]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5 157 0 건모티콘 쓰라고있는거아님? [6] ㅇㅇ (1.242) 2020.11.15 130 -2 안돼... ㅇㅇ 2020.11.15 78 0 널 밀어내고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4] ㅇㅇ (211.253) 2020.11.15 82 -1 근데 좌표 초기화권 하나있는데 [3] Ryude 2020.11.15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