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포트 개씨발 애미뒤진새끼가
내 후열쪽에 설치한 방벽으로
실비아 궁 1회
유나 궁 2회
각수연 궁 1회
팬드 궁 1회 날라감 ㅋㅋㅋㅋ
1분 중반쯤에 끝날 판이었는데
커피포트 방벽 때문에 3분 끌음 진짜 개좆씨발새끼
존나 궁 손컨 켜야 하는지 고민되네


커피포트 개씨발 애미뒤진새끼가
내 후열쪽에 설치한 방벽으로
실비아 궁 1회
유나 궁 2회
각수연 궁 1회
팬드 궁 1회 날라감 ㅋㅋㅋㅋ
1분 중반쯤에 끝날 판이었는데
커피포트 방벽 때문에 3분 끌음 진짜 개좆씨발새끼
존나 궁 손컨 켜야 하는지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