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포트 개씨발 애미뒤진새끼가 

내 후열쪽에 설치한 방벽으로


실비아 궁 1회

유나 궁 2회

각수연 궁 1회

팬드 궁 1회 날라감 ㅋㅋㅋㅋ


1분 중반쯤에 끝날 판이었는데

커피포트 방벽 때문에 3분 끌음 진짜 개좆씨발새끼


존나 궁 손컨 켜야 하는지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