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가 캐릭 ㅈ망겜인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음


본인이 유일하게 없는 캐릭이 각등인데 각등이 노밴이던 지난주는 리얼 지옥이었다가 각등이 밴당하고 각등이 미만잡인 각유나랑 각수연 투입하니까 챌1 찍어버리네


지난주에 각등이 없는 입장에서 각등이 ㅈ같다고 했더니 각등이 쓰는 새끼들이 "너도 1밴 각수연 꾸역꾸역 쓰고 있지 않냐"고 되도 않은 개소리 하던게 기억나는데 진심 적페캐 없는 사람들이 하향 또는 쓰지말라는 말만 안하면 해당 캐릭 욕하더라도 되도 않은 쉴드 치거나 미친 개소리 하지말고 이해해주자 이 겜 적폐캐릭 ㅈ망겜 맞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