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대방 템 셋팅 열람
지금은 쟤가 과금러라 진건지 덱이 사기라 진건지
아님 내가 병신이라 진건지 알 수가 없음
이것만 해줘도 꼬운건 덜 할거 같다고 생각한다
템이 존나 좋으면 내가 진거에 순응을 할거고
템이 구리면 밸런스 좆같게 잡는 상연이를 욕할거고
적어도 유저들끼리 싸우는 일은 줄어들듯
아님말고

상대방 템 셋팅 열람
지금은 쟤가 과금러라 진건지 덱이 사기라 진건지
아님 내가 병신이라 진건지 알 수가 없음
이것만 해줘도 꼬운건 덜 할거 같다고 생각한다
템이 존나 좋으면 내가 진거에 순응을 할거고
템이 구리면 밸런스 좆같게 잡는 상연이를 욕할거고
적어도 유저들끼리 싸우는 일은 줄어들듯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