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와더라
걍 니가와 핵심 타워 몇 명에다 그 주에 밴 안된 사기캐만 섞으면 매주 쓸 수있음 ㅋㅋ
옛날에 덱풀 좁을 땐 이디스 마리아가 종종 밴됬는데 이젠 적폐캐만 남아서 밴도 안됨
지금 최상위권 덱봐라 코핀에 니가와 베이스에 유나 하나만 추가됬음 ㅋㅋㅋ 니가와 얘들은 언제까지 해먹을지 모르겠다
니가와더라
걍 니가와 핵심 타워 몇 명에다 그 주에 밴 안된 사기캐만 섞으면 매주 쓸 수있음 ㅋㅋ
옛날에 덱풀 좁을 땐 이디스 마리아가 종종 밴됬는데 이젠 적폐캐만 남아서 밴도 안됨
지금 최상위권 덱봐라 코핀에 니가와 베이스에 유나 하나만 추가됬음 ㅋㅋㅋ 니가와 얘들은 언제까지 해먹을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