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코에서 서로 양끝에서 출발 중앙에서 만나면 멸망전


상대 스킬 뺄려고 전진출격 던지기 시작


전진출격 던지는거 이용해 커피포트 내서 방패깔기 시작


커피포트 대가리 깰려고 팬드 던짐


유나+커피포트 위로 팬드 던져보니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데?

스커피해 지피 둘둘 말고 팬드가 유나 대가리깨기 시작



번외 - 난 그런거 모르겠고 니가오라고 나도 유나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