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코에서 서로 양끝에서 출발 중앙에서 만나면 멸망전
상대 스킬 뺄려고 전진출격 던지기 시작
전진출격 던지는거 이용해 커피포트 내서 방패깔기 시작
커피포트 대가리 깰려고 팬드 던짐
유나+커피포트 위로 팬드 던져보니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데?
스커피해 지피 둘둘 말고 팬드가 유나 대가리깨기 시작
번외 - 난 그런거 모르겠고 니가오라고 나도 유나씀 ㅇㅇ
9코에서 서로 양끝에서 출발 중앙에서 만나면 멸망전
상대 스킬 뺄려고 전진출격 던지기 시작
전진출격 던지는거 이용해 커피포트 내서 방패깔기 시작
커피포트 대가리 깰려고 팬드 던짐
유나+커피포트 위로 팬드 던져보니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데?
스커피해 지피 둘둘 말고 팬드가 유나 대가리깨기 시작
번외 - 난 그런거 모르겠고 니가오라고 나도 유나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