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건포만 빼면서 져도 그려러니 하자 얘들아

너를 이긴 상대는 너보다 장비에 돈을 더 지르지 않았을까

흑우들한테는 져줘야지 

그래야 걔들이 나중에 서버 유지비를 더 빠빵하게 넣어줄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