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지윤 극대 쥬지로 타워들 한방컷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주시윤 각성 시즈로 나오면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타워 쌓으면 손해보게 하는 기믹 뭐 있을까?
[11]
148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이요
[4]
122
0
건틀렛
만나는 사람만 만나다보니까
[7]
121
0
리벳 풀돌치만큼 캐고 싶은데 가능한가
[1]
105
0
타이탄 든든하네ㅋㅋ
[1]
115
0
이거 각성천장이 얼마냐?
[1]
67
0
✋질문
여러분 저 사기당함?
[8]
179
-1
꼴릴수록 저녁 맛있는거 먹음
[3]
85
0
의외로 자기 질때 건모티콘 쓰는 사람은 없더라
[5]
129
0
신지아 아가방에 찐득한 아가생성액 주입하고싶다
[4]
512
0
각계 사도 과금안하면 아무것도 못하냐?
[4]
89
0
싸우지말고 각힐 디테일이나 봐
[6]
187
3
방금 낮잠자다가 끔찍한 꿈을 꿔버림 ㄷㄷㄷ
[22]
1444
39
건틀렛
건포 다빼고 골1 승격함
[10]
123
0
건틀렛
근데 각성은 타워철거특화는 아니였음 좋겠음
[6]
110
0
전략전도 그냥 입장권 삭제하면안됨?
61
0
아니 3월달 스샷도 그냥 지워버리네
[3]
95
-1
정보
SSR PVE 티어리스트 11월 15일
[51]
10205
23
건틀렛
진짜 in10 중 9명이 니가와덱이내
[5]
177
0
건하면서 짱날 때
69
0
뭔 공지라도 올리고 천안문하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5]
190
-1
건틀렛
커피포트 쓰고 기분 제일 좋을 때
[4]
103
0
이제 주시윤 각성 시즈로 나오면 됨
[1]
74
0
각성 주시윤 타워철거 특화 믿습니다
59
0
창작
신지아 낙서
[25]
4831
75
다이브 막힐떄까지 풀오토 기능 넣어주면 안되나
63
0
슬픈 사실은 다음주 패치도 없벤이라는 것입니다
[1]
77
0
님들 저 신기한거 알아냄
[27]
1382
28
이벤 다 돌았는데
66
0
✋질문
300일 언제임?
[1]
90
0
'힐데도 거를놈' 건모티콘좀
[2]
140
0
5시 언제되지
[1]
73
0
진짜 스충 공속 보조장비
[1]
93
0
이것도 흑주돈임?
[1]
151
0
근데 주시윤이는
[5]
90
0
상대가 타워 낼때마다 코스트 떨어지는 유닛어떰?
[3]
86
0
건모티콘 쓰기는 하지
47
0
건틀렛
이거저거 다 해도 니가와가 제일 ㅈ같은건 사실인듯 ㅇㅇ
[3]
119
0
신지아는 결혼하면 남편 뭐라고부를거같음?
[5]
143
0
이런게 나오긴하네
[5]
135
3
각성캐 상향 1순위 : 각수연
[1]
115
0
건친구들 나만나면 건모티콘 도배해도됨
80
0
건틀렛
와 이판 진짜 하면서 정신 나가는줄 알음
[4]
154
-1